빨간날엔 BC . 비씨카드 하나로 CGV 영화 할인 받자

2016.06.07 12:10


빨간날엔 BC . 비씨카드 하나로 CGV 영화 할인 받자


빨간날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비씨카드입니다. 2016년 매월 일요일과 공휴일에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점은 물론 문화 생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빨간날에만 만날 수 있는 BC카드의 혜택들. 다른 카드와는 차별화된 문화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일요일과 공휴일에 만날 수 있는 즐거움이 가득하답니다. 아무래도 휴일 영화를 보거나 공연으로 힐링하는 분들이 많으실 듯 한데요, BC카드 하나로 영화는 기본 뮤지컬, 연극, 콘서트까지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을 정도입니다.




먼저 비씨카드 하나만 있다면 12월 31일까지 준비된 빨간날에는 CGV 전국 지점 현장 예매시 1일 2,200명 한정 1+1 티켓 구입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진행이기 때문에 당일에 오픈되는 현황판을 확인 참여할 수 있어요! 6월달에만 벌써 6월 5일, 6일, 12일, 19일, 26일 총 5일이라는 기간동안 CGV 1+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빨간날엔 영화표가 1+1 이라면 평일에는 비씨카드 하나로 현장 및 온라인에서 1천원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1회 최대 2매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친구나 연인과 함께 할인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CGV 영화 티켓뿐만 아니라 빨간날 공연 티켓도 1+1 혜택을 받을 수 잇습니다. 매월 11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는 공연 티켓 1+1 혜택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라운지를 통해 선택 진행 가능한데요, 선착순 2,000매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1인 월 1회 가능하며 최대 4매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7월 티켓오픈은 오는 6월 11일 월요일이입니다.







현재 6월 11일 오픈될 공연들은 뮤지컬 뉴시즈를 비롯해 빨래, 모차르트, 애드거 앨런, 비밥등 공연을 조항하는 분들이라면 꼭 보고 싶었던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뮤지컬 외에도 연극, 콘서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공연을 선택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빨간날엔 BC 카드의 큰 매력입니다.




빨간날 비씨카드의 혜택은 영화나 공연등 문화생활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빨란날 BC체크카드로 전국에 위치한 커피빈 지점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결제시 1+1 으로 제공 됩니다. 카드 당 월1회 가능하며 일 2,000명 한정이라고 하니 가까운 커피빈 지점을 확인 주어진 혜택을 이용해 보세요!







문화, 생활 혜택이 아니더라도 빨간날엔 BC 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답니다. 바로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일요일과 공휴일에 전회원 전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 평소 필요한 물건이나 아이템이 있었는데 무이자 할부가 아쉬웠다면 빨간날엔 BC 혜택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꾸리히메 분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