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 후기

2016.03.25 22:51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 후기


사전모집이 시작 될 때부터 거신이 등장 함께 전투를 벌인다는 점에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모바일게임기대작 거신전기가 정식런칭되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한 BGM 덕분에 플레이를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 올려주어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벨라와 비에타 2인의 캐릭터는 전사와 마법사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시나리오가 진행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반겨주는 벨라와 함께 전투에 나서는 거신의 모습은 장비를 교체하고, 함게 전투에 나서는 거신 선택에 따라 다른 화면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모험 컨텐츠를 기본으로 전투, 장비,업적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을 정도 입니다.






플레이를 즐기는데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모험은 스토리에 따른 플레이로 챕터별 스테이지가 나누어져있고, 순서대로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때 스테이지마다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하면서 진행이 가능하다. 챕터 보스를 클리어하면 다음 챕터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누적 별 수에 따라 추가아이템 획득 필요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의 포인트 거신과 함께 하는 전투는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되지 않는다. 전투를 벌이면서 획득한 분노가 일정수준 채워지면 그림자 처럼 따라 다니는 거신 소환이 가능 올라탄 상태로 분노가 바닥날 때 까지 몹들과의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킬 그대로 거신이 사용하게 되는데, 동일한 스킬이라도 거신에 따라 보여지는 모습의 차이가 생긴다.





스토리에 따라 진행되는 모험 모드외에 전투는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캐릭터 레벨을 성장 80층의 탑을 공략하는 도전의 탑이라던가, 몬스터 성을 파괴하는 요일 공성전투. 다른 유저의 거신과 벌이는 거신대전에 이어 1:1 PVP를 즐길 수 있느 투기장과 레이드까지 준비되어 있다.







공성전투의 경우 1층부터 시작해 80층까지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 층마다 등장하는 몹이 달라지면서 전투력도 점점 올라가는 방식이다.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쉬운 모드부터 시작한다면 크게 어려운 부분 없이 시작이 가능하고, 각 층을 클리어 할 때 마다 획득 하는 추가 아이템이 있어 공략은 필수적이다.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는 스토리에 따라 진행되는 플레이도 좋지만, 거신을 육성해 즐기는 거신대전이다. 보유하고 있는 거신 3명과 함께 벌이는 전투로 영웅이 사용하는 스킬을 그대로 가지고 전투를 진행한다. 영웅이 등장하지 않고 오로지 거신들만 등장 승패를 가리는 전투가 흥미진진하다.





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한 BGM으로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 런칭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거신전기 오픈 소식을 1,000,000회 공유하면 스페셜 아이템 쿠폰번호가 공개되어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너나 할 것없이 함께 하는 만큼 한번의 공유가 곧 좋은 아이템 획득으로 이어진다는 점!






거신전기에서 래서를 비롯한 5종 거신을 모으려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후 획득이 가능하다. 래서를 시작으로 스노우드, 토치라이트, 카라스, 카발리에까지 5종 거신을 모두 획득한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오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거신전기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 밖에도 런칭기념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인게임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두둑하기 때문에 플레이를 하면 할 수록 이득이다. 영웅과 거신이 함께 왕국을 되찾기 위해. 혹은 복수를 위해 색다른 재미를 가지고 있는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를 즐겨보기 바란다.



본 포스팅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