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heaven) 백지영 스탠바이미 OST와 함께 만나보자

2016.01.16 08:30



헤븐(heaven) 백지영 스탠바이미 OST와 함께 만나보자



지난 1월 13일 정오 호소력 짙은 그녀 백지영의 <스탠바이미>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이 곡에 관심을 더욱 갖게 되는 이유. 바로 모바일MMORPG 헤븐(heaven) OST 로 사용되는 곡이기 때문입니다. 게임 OST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곡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을 정도입니다.






메이킹영상을 통해 어떻게 작업을 했는지 들여다 볼 수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만나는 얼굴이어서 그런지 반갑기도 했지만, 가사에 담긴 감정을 충분히 끌어올려 전하려는 모습이 역시 프로는 다르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더군요. 그리고 그녀에게서 헤븐(heaven) OST 곡에 대한 이야기 확인도 가능했습니다.






가수 백지영이 느끼고 전하는 헤븐(heaven)에 대한 평은 발라드스러운 느낌으로 게임 OST라고 이야기 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완성도가높다고 합니다. 더욱이 OST가 전하는 가사 때문에 오히려 게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전하는 헤븐(heaven) OST 스탠바이미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헤븐(heaven)은 백지영이 OST에 참여하기 이전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 이미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사전모집중이 한창 진행 중으로 조만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르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빠르게 플레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N스토어를 통해 먼저 만나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는 그녀 신세경!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 크냐고 물으며 MMORPG의 이상향 헤븐을 이야기 하고 있는 모습은 당장이라도 N스토어에 접속해 즐겨야 할 것 같은 충동에 사로잡히게 될 정도입니다.






신세경이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 큰지 묻는다면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유저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어느 정도인지 질문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한 모든 인원에게 귀속다이아 300개와 한정판 탈 것 새싹 달팽이! 그리고 성장지원패키지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벤을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했지만, 어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지 궁금한터라 N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먼저 즐겨보았습니다. N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니 네이버ID와 연동되어 진행이 가능해 별도의 회원가입이라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더군요.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그래픽은 높은 점수를 얻기에 충분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직업군의 경우 전사, 마법사를 포함 총 4가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 선택이 가능한데요, 각 캐릭터마다 본래의 모습 외에 각성을 하면 나타나는 모습이 달라져 한층 육성하는 재미를 더해준 점이 특징입니다. 처음본 모습으로 선택하기 보다 캐릭터의 특징과 각성된 모습을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진행 속도에 있어서도 상당히 빠른 점이 특징인데요,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 지나칠 수 없는 퀘스트의 경우 자동이동이 되는 것은 기본 대화를 나누는 중에도 빠르게 이동하고, 전투가 진행되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알아서 넘어가는 대화들은 조금이라도 빠르게 성장을 위한 전투를 즐기는 유저 마음을 어찌나  파고들던지요.




광활하게 펼쳐진 세계를 이동하면서 클리어 하는 묘미와 이동시에는 탈것으로. 전투에서는 든든한 조력자로 함께 하는 펫. 그리고 여러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상당합니다. 3D 그래픽으로 화려한 스킬 이펙트는 기본 빠른 진행으로 기다림 없는 전투까지! 즐길 수 있는 헤븐. 후회하지 않으시려면 사전등록부터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