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 혜리의 깊고 진한 그리움까지 가득

2015.12.31 19:00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 혜리의 깊고 진한 그리움까지 가득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주제. 바로 응답하라 1988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덕선이의 남편은 택이냐 정환이냐를 두고 진행되는 설전부터 시작해서 그때 그시절에 들었던 음악 대한 이야기. 그 때는 그랬었지 하는 추억을 함께 나누는 일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억에 대한 이야기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심심한 입을 채워주는 과자입니다.






응답하라 1988에 등장한 추억을 상기 시키는 과자들이 참 많은데요, 알고 보면 롯데제과에서 출시했던. 혹은 지금도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마트에 가면 하나씩 구입해 오던 과자들을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르 통해 한번에 맛 볼 수 있다는 소식 혹시 알고 계셨나요?






박스를 오픈하면 눈을 사로 잡는 쥬시 후레시 껌과 가나쵸코렡. 그리고 옛날 그대로의 포장지 모습을 한 빼빼로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 혜리가 촬영한 가나쵸코렛 CF를 보면서 왠지 모를 그리움을 느낀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조금더 혜리가 전하는 이야기 속에 빠져 들고 싶다면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가 딱인 듯 합니다.






TV에서 보았던 혜리의 가나초콜릿 CF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 왠지 가나초콜릿을 맛보면서 혜리의 모습을 보면 웃음짓는 혜리가 품안으로 들어올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단발머리에서 긴 생머리로 변하는 모습이 오랜 시간 곁에 있는 가나초콜릿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가나초콜릿과 빼빼로의 달콤함을 올려내면 보이는 또다른 맛있는 과자들! 빠다코코낫 비스켓과 롯데샌드 사이로 보이는 꼬깔콘과 칸쵸! 그리고 삐져나온 봉투의 주인공은 바로 알파벳 글씨가 적혀 있는 ABC초콜릿입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 날씨에 달달함으로 채워주는 시간이 필요할 때 특별한 달달함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추억과 함께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에서 눈길을 사로 잡는 가나초콜렛! 포장지 역시 그때 그 시절 그대로 만들어 놓은 모습인데요, 철자까지 틀리지 않고 그대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는 덕선이 선우에게 마음을 전할 때 살포시 놓아두었던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선우를 향한 덕선이의 마음처럼 누군가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아 주고 싶다면 가나초콜릿으로 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응답하라1988 러브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덕선과 택이의 알콩달콩하는 장면에 등장한 꼬깔콘! 지금은 비닐포장으로 대부분이 바뀌었지만, 이때만해도 육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진 박스에 담겨있었답니다. 같은 꼬깔콘이지만 덕선이와 택이가 장난치면서 먹던 모습은 역대 최고였던 것 같아요





정봉이가 자신의 운을 시험하면서 먹던 과자도 딱 들어있답니다. 아직도 <언젠가 꼭 먹고 말꺼야~ >음성과 함께 등장할 것만 같은데, 시중에서는 만나기가 어려운 치토스. 어릴 적 정봉이처럼 한봉지 더를 받기 위해 일부러 사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를 정도입니다.





시간이 지나 세련된 이미지로 케이스가 변화하고 여러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빼빼로. 하나씩 꺼내어 톡톡 끊어 먹던 기억과 이제는 주변에서 만나기 힘든 빼빼로가 가지고 있는 디자인이 정겹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쥬시후레시를 비롯한 롯데 껌 삼총사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후라보노가 등장할 때만 해도 입냄새를 싹 없애준다고 해서 신기한 눈으로 친구들과 나눠씹고는 했었던 기억도 함께 떠오르고 말이죠.






지금도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초코과자 칸쵸! 지금은 칸쵸 과자에 그려진 그림도 케이스에 보이는 캐릭터도 달라졌지만, 아무리 먹어도 맛은 그대로 입니다. 어릴 때에는 초코렛의 달콤함도 좋았지만, 과자위에 그려진 그림이 그렇게 좋았었는데 말이죠. 가장 좋아하는 그림이 그려진 건 아끼다 맨 나중에 먹기도 했었던!







유일하게 예나 지금이나 많은 것이 변하지 않는 과자는 ABC 초콜렛이 아닐까 합니다.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에서는 그때 그시절에 표기되었던 제품 표기법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때는 당연했던 부분들이 신기하고 재미있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옛날 패키지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참 매력적이에요!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 속에는 그때 그 시절 과자들과 함께 혜리의 여러 모습이 담긴 카드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엽기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부터 청순한 이미지의 모습까지 가득합니다. 혜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 한정판 혜리카드를 노려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그 때 그시절 즐겼던 모습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 시중에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롯데제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 선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낱개로 마트에서 판매되기는 하지만 응답하라 1988 한정판 키트는 오직 롯데제과 이벤트로만 받을 수 있어요! 지금은 구하기 힘든 그 때 그 시절 추억의 과자들. 한정판 혜리 카드와 함께 득템하고 싶다면 지금 롯데제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제과 페이스북 : http://me2.do/58gaKZwg




해당 포스트는 롯데제과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