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세련된 남자를 위한 남성 스킨 로션 헤라 옴므 블랙

반응형

 

 

 


세련된 남자를 위한 남성 스킨 로션 헤라 옴므 블랙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과 같은 IT제품이나 자동차, 시계, 가방 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세련됨과 럭셔리를 보여 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컬러인 블랙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블랙은 색상 그 자체로도 남성을 돋보이게 해주지만, 다른 컬러와도 매치가 잘 되는 매력의 끝이 없는 컬러라고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그루밍족들까지 늘어나 피부를 가꾸고 관리하는 제품들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남자를 위한 블랙의, 혹은 블랙과 잘 어울리는 색상의 추천 아이템을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남성을 비롯해 여성분들까지 위시리스트에서 매번 빼놓지 않는 제품은 역시 스마트폰일겁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는 최고의 스펙은 물론 메탈과 글래스라는 서로 다른 성격의 두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함께 제공하는 스마트폰입니다.


엑시노스7420 모바일AP, 4GB LPDDR4, 등 삼성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엣지 플러스는 무선충전과 고속충전 그리고 지문인식, 삼성페이 등 새롭게 도입된 솔루션까지 탑재해 구매욕구를 자극해 주기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20대 30대가 몰기 가장 최적의 차량! 신형 K5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1세대 모델 출시 후 세계적으로 140만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며 사랑받았던 차량인만큼 이번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입니다.


신형 K5는 국내 차량 중 유일하게 ‘2개의 얼굴’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차량 디자인을 다르게 하여 선택 할 수 있게 한 것인데요, 'K5 MX'와 'K5 SX' 모델이 바로 그것입니다. 두 가지의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다는 점은 국내 세단으로써는 굉장히 혁신적인 모습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K5 SX모델은 헤드램프와 자연스러운 연결감을 강조한 라디에이터그릴, 하단부의 와이드한 인테이크홀과 육각형 모양의 LED안개등, 헤드램프 밑으로 보이는 세련된 에어커튼 등 직선의 단순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K5 MX모델은 입체적 볼륨감을 살린 라디에이터그릴과 가로형 대형 인테이크홀과 무광 크롬으로 강조한 삼각형 모양의 에어커튼을 통해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5개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엔진라인업 역시 괄목할만한 부분입니다. 


누우 2.0 CWL 가솔린, U2 1.7 디젤, 감마 1.6 GDi 가솔린터보, 세타II 2.0 가솔린터보, 누우2.0 LPi로 총 5개 엔진라인업으로 운영이 됩니다. 신형 K5에 탑재된 누우 2.0 CWL 엔진은 최고출력 168마력, 최대토크 20.5kg의 강력한 동력성능, 12.6km/ ℓ의 공인연비로 경제성까지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신형K5에 새로 탑재되는 감마 1.6 가솔린터보, 1.7디젤엔진은 2개의 클러치가 교대로 작동하며 변속반응이 뛰어나고 연비개선효과도 구현한 7단 DCT가 함께 적용되었습니다.


디젤모델에 관심이 많은데 복합연비 16.8km/ ℓ에 최고출력 141마력 최대토크 34.7km로 동력 수준도 매우 우수하네요. 디자인과 성능, 안전성까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신형 K5! K5를 모는 것 만으로 스마트해 보이지 않을까요?



 


IT제품과 자동차만큼 제가 유심하게 보는 것들이 있습니다.


럭셔리한 스마트폰과 자동차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로 어울리는 색다른 남성화장품! 바로 럭셔리한 남성피부와 어울리는 헤라 옴므 블랙 스킨/로션입니다.


얼굴은 첫인상과 동시에 나를 표현하는 명함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이제 남자들도 피부를 가꿔야 하는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번잡하고 귀찮은 건 딱 질색인 남자들의 특성을 잘 파악한 제품이라고 평가 받는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과 로션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고 하는데요. 리뉴얼 되면서 세련된 도시 남자의 고급스러운 감각까지 더해진 것 같습니다. 디자인부터 제형, 향취까지 새롭게 변화한 헤라 옴므 블랙 스킨/로션은 제품 패키지 박스부터 세련미를 뽐내 주네요.



 


헤라 옴므 블랙 라인은 크게 블랙 퍼펙트 스킨과 로션 그리고 플루이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헤라 옴므 블랙 라인은 최근 남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피부노화의 원인을 깊이 이해하고 근본적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할 수 있도록 정확한 해법을 제안하는 남성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핵심 성분은 최근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블랙 트러플(송로버섯)과 아마존의 선물, 생명의 나무 열매라고 불리는 아사히 베리 추출물의 복합원료인 Black Perfect Blending™입니다.



 


가장 먼저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입니다.


단순한 블랙이 아닌 럭셔리한 블랙 바이올렛 컬러 용기가 돋보이는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은 남성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 시켜 주고 활력과 생기를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남성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주는 안티에이징 로션입니다.



 


먼저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물스킨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장점인데요, 피부 각질을 정돈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특히 세안 후나 면도 후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충을 해주는 저자극 스킨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물제형의 스킨토너를 덜어보니 무색을 띄고 있지만 은은하게 느껴지는 향기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향기만 맡아도 자극적이지 않은 점에 있어 피부에 닿았을 때에도 부담 없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손 등에 덜어 사용을 해보니 피부 위에서 가볍게 물방울 터지듯 발리며 언제 스킨토너를 덜었냐는 듯 금새 흡수되었습니다.





만져 보았을 때 끈적거림이라던가 축축한 느낌 대신 손끝에서 촉촉한 정도의 느낌만 남아 있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킨 사용 후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으로 마무리를 해주었습니다.


로션의 경우 Black Perfect Blending™ 성분을 통해 피부 정화 기능을 높여주고 내/외적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활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데요.


사용을 위해 손바닥에 덜어보니 우유빛 색상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끈적거리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무게보다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 당기는 강력한 보습력을 가진 바이오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남성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게 되는데요.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를 사용한 손등 위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을 덜어 사용하니 스킨을 사용했을 때와는 다른 쫀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얼른 보기에는 끈적거림이 남아있는 듯 하지만, 전혀 끈적거림 없이 촉촉함만 남아 있어 기존 건조했던 피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상에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한 남성 스킨 로션 헤라 옴므 블랙! 매일 사용하는 부분인 만큼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자극이 된다면 사용하기 어려울텐데 면도 후 민감한 피부에도 큰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이제는 남자도 스스로 자신의 피부를 관리해야 하는 때가 아닐까 합니다.


남성 스킨 로션 헤라 옴므 블랙 제품은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다져주면서, 저자극 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나, 강한향이나 알코올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 IT 제품이나 자동차를 볼 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성능도 따지고 구매하게 되는데요. 이런 면에서 헤라 옴므 블랙 또한 깐깐한 남성 분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금보다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은 남성이라면 헤라 옴므 블랙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저는 위 헤라 옴므 블랙을 소개하면서 헤라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저작권료와 제품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