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타이니팜 시즌2 동물원 출시!

2014.09.28 23:00




모바일게임추천 타이니팜 시즌2 동물원 출시!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지 못하게 하는 게임 장르가 있다면 단연 SNG장르가 으뜸이 아닐까 합니다. 그 중에서도 나만의 농장을 꾸미고 교배하여 특별한 동물을 획득하는 즐거움을 느끼는 타이니팜이 역시 최고인 듯 합니다. 출시된지 벌써 횟수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타이니팜이 동물원을 주제로한 시즌2를 런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 모바일게임추천 타이니팜이 출시할 당시 그 인기가 상당했는데요, 동물원을 컨셉으로한 시즌2 소식에 여기저기에서 팬들의 즐거운 비명이 이어지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합니다. 아무래도 3년만에 등장하는 타이니팜 시즌2의 기대감에 절로 재미있는 팬픽들이 가득 채워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모바일게임추천 타이니팜 시즌2는 기존 시즌1의 동물교배를 통해 농장을 가꿔나가는 방식과는 달리 동물원이라는 새로운 공간을 구현할 것이라고 합니다. 실로 동물원에서 보는 사자를 비롯한 타조, 미어캣등의 사파리 컨셉을 가지고 다채로운 동물을 수집하며 진행해 나가는 방법으로 플레이를 즐 길 수 있을 예정입니다. 




미리 공개된 타이니팜 시즌2 동물원을 화면을 들여다 보면 동물원에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은 기본, 티켓을 구입하거나 편의점등이 추가된 모습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즌1이 일반적인 SNG게임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동물원에 다양한 동물들을 보유하는 것은 물론 운영하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경영의 재미까지 가미되어 더욱 재미있는 운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SNG게임의 장점이면서도 동시에 단점으로 부각되는 점이라면 자신의 농장만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플레이를 진행할 수록 지속적인 재미를 느낄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타이니팜 시즌2에서는 이런 단점을 보완.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키워나가면서 경영하는 동시에 교배를 통한 컬렉터의 즐거움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하나 눈여겨 볼 부분이 있다면, 다양한 컨셉을 가진 사파리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컨셉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유저가 좋아하는 계절이나 컨셉에 따른 동물원을 만들어 운영할 수 있고, 함께 즐기는 친구들과의 차이점도 만들어 나만의 개성넘치는 동물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타이니팜 하면 역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주는 즐거움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동물원을 꾸미고 새로운 동물을 획득하면서 곳곳에 앙증맞은 건물들을 배치하면서 뿌듯한 기분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귀요미 캐릭터들과 건물들. 왠지 타이니팜 시즌2의 시작과 동시에 특별함이 가득한 동물원의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오지 않을까 싶네요.





모바일게임추천 타이니팜 시즌2 동영상을 보면 타이니팜을 했던 분들을 비롯해 즐겨보지 않은 분들이라도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는지 감을 잡으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나만의 사파리를 운영하고, 수 많은 새로운 동물들을 획득하는 큰 메인을 기본으로 간단한 미니게임도 준비되어 있어 사파리 운영에만 치우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점까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출시 이전 사전등록은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타이니팜 시즌2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유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등록 역시 누구나 가능합니다. 사전등록을 미리 하는 분들에게는 황금빛 타이니알을 무조건 드린다고 하니 런칭하고 후회하지 말고 미리 사전등록 하셔야 한다는 사실 !



모바일게임추천 타이니팜 시즌2 동물원 출시 사전등록이벤트와 함께 또하나의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10월 5일까지 하루에 한번 5일 연속으로 이벤트에 참여! 최종 5단계에 도달한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명품백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 할 때 마다 지원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 상이하며 최종 5일 연속할 경우에는 15벨은 무조건 받을 수 있으면서 명품백 획득 찬스까지! 여기에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에거 CGV 영화예매권까지 증정한다고 합니다.




실제 동물원에서는 준비되어 있는 것만 보기만 해야했다면 타이니팜 시즌2 동물원은 직접 운영하고 특별한 동물들을 획득 가능한 점이 큰 재미요소로 부각될 듯 합니다. 더욱이 친구들과 교류하면서 만들어 가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고 말이죠 :) 런칭되기전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 미리 특별한 동물을 획득! 이후 참여이벤트를 통해 명품백의 행운까지 거머쥐는 즐거움! 타이니팜 시즌2에서 누려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