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마시는 건강 음료 1일분 야채/야채과일

2014.07.25 10:30




운동 후 마시는 건강 음료 1일분 야채/야채과일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점 체력이 떨어지는 걸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이 상태로는  가만히 있다가는 더위에 꼼짝 하는 일도 힘들 것 같아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처음엔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다가 가벼운 운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더운 날씨 일수록 땀도 많이 나고 힘도 많이 드는 것이 사실이지만, 운동을 하고 나면 땀도 흘리고 개운한 느낌이 절로 든답니다.





여름철 체력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몇몇 주의할 점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덥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려 충분한 수분보충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운동 전후 30분 정도는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고 시원한 생맥주 한잔의 유혹도 과감하게 물리쳐야 진정 체력 보충을 위한 운동을 할 수 있답니다.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역시 꾸준히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날이 덥고 일상생활이 바쁘다 보면 가장 먼저 그만두는 것이 운동이기 때문에 바쁜 시간이라도 시간을 내어 병행해야만 운동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더운 여름에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한다고 하지만, 귀찮니즘에 안하고 싶을 때가 상당한데요, 요럴 때는 王자 복근을 가진 연예인들을 힐끔 쳐다보며 마음을 다잡으면서 꾸준히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운동을 시작한 이후 또 한가지 챙기려고 하는 것이 있으니 규칙적인 식사와 습관을 만드는 노력 중입니다. 동시에 꼭 챙겨주는 건강음료 1일분 야채/야채과일! 아무래도 하루 권장량 야채를 일일이 챙겨 먹을 수 없고,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해주기 위해서 음식 섭취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1일분 야채/야채과일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주고 있답니다.






운동 후에 찾게 되는 시원한 음료 또한 냉장고에 있는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꺼내 스트로우를 꽂아 마셔주면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습니다. 이온음료나 탄산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도 있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냉큼 손이 1일분 야채/야채과일 쪽으로 향하게 되더군요. 체력보충과 건강을 위해 하는 운동인 만큼 음료도 건강을 위한 선택! 수분섭취와 함께 1일분 야채권장량까지 챙겨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간혹 너무 덥거나 힘이 들 때면 1일분 야채/야채과일을 냉동실에 얼려 두었더가 스무디로 해먹기도 하고, 있는 그대로 아삭아삭 깨물어 먹기도 한답니다. 주변에서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느끼면서 덩달아 칼로리까지 듬뿍듬뿍 섭취하고 있을 때 1일 야채 권장량을 섭취하면서 칼로리 압박도 덜어주니 여름 간식으로도 이 만한게 없을 정도입니다. 





덥다고 시원한 곳만 찾다보면 어느새 체력이 나락으로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일 수록 더욱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건강음료로 수분보충과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운동 후에 시원하게 마시는 건강음료  1일분 야채/야채과일! 몸도 마음도 벌써 건강해 지는 것 같아 절로 어깨가 들썩여진답니다. 무더운 여름 덥다고 움츠려 들지 마시고 건강을 위한 가벼운 운동 그리고  1일분 야채/야채과일 섭취로 활기찬 하루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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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리히메 휴일의 일상

  1.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 운동후에 마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