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누려라~ 컨시어지 프렌즈데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싸게 구입하자!

반응형

 

 

 

 

 

 

 

누려라~ 컨시어지 프렌즈데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싸게 구입하자!

 

 

디지털제품 전문 매장인 컨시어지! 컨시어지는 노트북, 카메라, 음향기기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등 새로운 디지털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컨시어지에서는 1월과 8월! 1년에 딱 2번! 컨시어지 프렌즈 데이를 통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는 것 알고 계신가요? 컨시어지 프렌즈데이 기간에 컨시어지를 방문하면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컨시어지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컨시어지 프렌즈데이는 대치점, 수원영통점, 압구정점과 명동점에서 1월 16일부터 19일 딱 4일간 진행됩니다.

 



 

대치점, 수원영통점, 압구정점에서는 애플의 iMac, MacBook Pro / Air & 미개봉 제품에 대해 최대 70% 할인 판매되며 명동점은 iPad Retina, iPad mini, iPod, 애플 정품 액세서리는 물론 다양한 태블릿과 노트북, 스피커나 헤드셋, 이어폰 그외 액세서리에 대해 최대 80% 할인 판매 된다고 합니다.

 



 

저는 컨시어지 프렌즈데이가 진행되는 다양한 매장 중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점을 찾았습니다.

 

컨시어지 명동점은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6번 출구에서 SK네트웍스 건물 쪽으로 3분 정도 걸어오면 자리하고 있는데요. 첫날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로 매장이 북적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최대 80% 컨시어지 프렌즈데이 세일!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제품이 얼마나 할인되는지 궁금해서 컨시어지 매장을 한번 둘러 보았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로 붐비고 있는 곳이 한 곳 있었습니다. 바로 애플의 아이패드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었는데요!

 

 


 

최근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의 경우 삼성카드로 결제시 6만원 할인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뿐만 아니라 전작인 아이패드 레티나와 아이패드의 경우 기존 판매 가격보다 20~30% 저렴하게 판매했는데요.

 




 

아이패드 레티나의 경우 전시 제품 기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었으며, 미개봉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1세대 아이패드 미니 또한 전시 제품 30%, 미개봉 제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제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긴 했지만 눈 앞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았던 만큼 아이패드 레티나와 아이패드 미니 구매를 고민 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서두르셔야 겠습니다.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아이팟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최대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구매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아이팟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컨시어지는 애플 제품 뿐만 아니라 노트북, 카메라, 음향기기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인 만큼 이번 컨시어지 프렌즈데이에서는 태블릿과 노트북 AV, 가방 및 액세서리들도 함께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노트북의 경우 삼성전자, LG전자, ACER 등 국내외 다양한 제품에 대해 전시와 미개봉 등 다양한 제품들이 20만원대부터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태블릿 제품도 삼성전자 아수스, 레노버 등 9만원대부터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태블릿 구매를 고려한다면 이번 기회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고 계신분이라면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지난 세대의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10~6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예전 모델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시중가 보다 싸게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정품은 아니지만 호환되는 다양한 스마트폰 태블릿폰에 맞는 액정보호필름, 전면보호필름, 케이스, 케이블 등 주변기기들을 3900원 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라이트닝 케이블을 구매했는데요.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브랜드의 케이블이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추가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케이스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아이폰4, 4S, 아이폰5, 5S 등 다양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케이스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컨시어지 플렌즈데이에서는 닥터드레, 페라리, 보스 등 헤드셋과 이어폰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국외에서 검증된 음향기기 제품들인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니 이번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

 

제가 체험해본 제품들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구매하고 싶은 마음을 저는 여러번 꾹꾹 참았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케이스나 샘소나이트와 같은 브랜드 백팩이나 파우치와 같은 보호제품들도 9900원부터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평소 숄더백을 자주 이용하는 저에게는 지름신이 제대로 오는 것 같습니다. ㅠㅠ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브랜드! 투미(TUMI) 또한 컨시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투미 가방은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생, 다소 젊은 층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 적용된 가방으로 다소 빈티지하면서도 시크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컨시어지 플렌즈데이 기간에는 투미(TUMI) 가방 전품목에 대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1년에 딱 2번 밖에 없는 컨시어지 플렌즈데이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소 비싸서 구매하지 못했던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레티나,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등 제품이나 액세서리 태블릿, 노트북, AV, Bag, Acc 등 다양한 제품들을 컨시어지 플렌즈데이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보는건 어떨까요?

 

컨시어지 플렌즈데이는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명동점을 비롯해 대치점, 압구정점, 수원영통점에서 진행되는 만큼 인기제품들이 모두 판매되기 전에 꼭!!!! 방문해 보기실 바랍니다.

 

아직은 수량이 남아 있다고 하는데요.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기간 내 컨시어지 플렌즈데이 행사가 있는 매장으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행사정보 자세히 보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