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천연가죽 케이스를 찾는다면! 이든핸즈 갤럭시S4 클래식 케이스!

2013.09.29 22:38

 

 

 

 

갤럭시S4 천연가죽 케이스를 찾는다면! 이든핸즈 갤럭시S4 클래식 케이스!

 


갤럭시S4를 구매했을 때 가장 먼저 구매하는 것이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일겁니다. 저도 젤리케이스나 하드케이스, 범퍼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를 사용해봤지만 저는 카드나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커버가 있는 다이어리 타입의 가죽케이스를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든핸즈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S4 케이스! 천연가죽 소재의 클래식 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갤럭시S4 이든핸즈 천연가죽 클래식 케이스는 총 8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단순히 색상만 다른 것이 아니라 사용된 가죽도 틀린대요. 소재와 색상으로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사피아노, 레드핑크, 크림슨 레드, 다크 브라운, 카멜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으로 나뉩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는 가죽소재에 Epi 무늬를 적용한 엠보싱 가죽으로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한 가죽입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사피아노 또한 가죽소재에 사피아노 무늬를 적용한 제품으로 명품브랜드 무늬로 알려져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사피아노 무늬 또한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하고 그립감까지 만족시켜주는 가죽 소재입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레드 핑크와 크림슨 레드, 클래식 브라운, 클래식 네이비는 천연가죽의 모공을 살려서 가공한 가죽으로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해 가장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죽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다크 브라운은 Shrunken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름진 가죽으로 네츄럴한 느낌이 들고 부드러워 스크래치에도 다소 강한 소재입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카멜 브라운은 Vegetable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Vegetable은 탄닌이라는 식물성 오일로 표면을 처리해 친환경적이고 사용할 수록 태닝이 되는 부드러운 가죽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8종류의 갤럭시S4 이든핸즈 천연가죽 클래식 케이스 중 고급스러운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와 부드러운 이든핸즈 클래식 다크 브라운 2가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선택 후 배송은 빠르게 되었는데요. 패키지는 마치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이 들어있는 듯한 이쁜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 되었습니다.

 


 

 

패키지 박스를 열어보니 마치 새 둥지의 알과 같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와 이든핸즈 클래식 다크 브라운 천연가죽 수공예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와 이든핸즈 클래식 다크 브라운은 천연가죽이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는 에피 패턴이 적용된 가죽케이스로 일반 가죽에 비해 스크레치에서 조금 더 자유롭고, 내구성과 견고함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후면을 보면 카메라 홀이 상단에 자리잡고 있고, 하단에는 스피커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이든핸즈 클래식 다크 브라운 케이스는 재질과 색상을 제외하고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와 동일합니다.

 


 

 

이든핸즈 케이스는 일반 가죽케이스와 달리 두꺼운 종이만 넣는 것이 아니라 4가지의 속지를 이용해 휘어져도 원상복원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는데요. 외부의 블랙과 내부의 레드 색상이 더욱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재질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커버가 있는 수납부에는 카드2장과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단, 카드의 경우는 2장 이상을 넣으면 케이스가 벌어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최소 2장만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대편에는 깔끔한 투명 프레임을 통해 갤럭시S4와 케이스간을 고정해줍니다. 투명 프레임의 경우 갤럭시S4의 각 버튼부와 조작부 위치에 맞게 홀이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에 갤럭시S4를 결합해보았습니다. 안쪽 마감이 초극세사 스웨이드 원단을 통해 생각보다 얇고 부드럽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에 현금과 카드도 수납해 보았는데요. 이든핸즈 클래식 케이스만 있다면 별도의 카드와 현금을 넣고 다니는 지갑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4가 고정되는 부분은 폴레카보네이트 소재의 단단한 하드케이스로 갤럭시S4를 안전하고 견고하게 고정하고 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 케이스를 장착한 갤럭시S4의 상단과 하단의 모습입니다.
 
모서리 부분까지 하드케이스로 보호해 주지만, 상단과 하단은 노출형으로 되어있네요. 갤럭시S4와 딱 맞는 플레이트로 갤럭시S4가 흔들리거나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측면부에는 볼륨 조절, 전원/홀드 부분에는 정확한 위치에 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에피와 이든핸즈 클래식 다크 브라운 케이스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깔끔한 색상과 가죽의 재질이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전면 커버 상단에는 스피커 부분에 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면에 있는 홀을 통해 통화시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를 할 수 있어 편합니다.

 


 

 

후면의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위치에 딱맞게 홀이 자리 잡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아마 커버가 있는 가죽케이스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가죽케이스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내구성이 좋아 견고하고 그립감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카드 및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별도의 지갑을 들고 다니는 것이 귀찮은 분이나 고급스러운 가죽케이스를 선호하는 분에게 갤럭시S4와 갤럭시S4 LTE-A에 사용이 가능한 이든핸즈 클래식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든핸즈 클래식 케이스는 11번가나 옥션, 지마켓등 오픈마켓에서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