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백팩 구매하고! 수익금은 기부하자!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

2013.09.26 09:30

 

 

 

 

 

디스커버리 백팩 구매하고! 수익금은 기부하자!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

 

 

디지털/가전, 식품, 건강/생활용품, 인테리어/주방용품, 유아동/출산/교육용품, 스포츠/레저/캠핑용품 등 필요한 것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실제로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내가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이 되는 착한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소개드릴 쇼핑몰은 필요한 물건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마련된 수익금은 기부되는 착한 쇼핑!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에 대해 소개드릴까 합니다.

 


 

 

착한쇼핑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은 해피빈 콩스토어의 제휴몰 비해피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비해피샵은 해피빈과의 기부약정서를 체결하고 판매수익금의 일정금액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고 약속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착한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해피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폰서쉽 상품의 경우 기업이 해피빈과 함께한 프로모션을 통해 후원한 제품인데요. 기업의 후원 제품을 기금마련을 위해 판매하는 만큼 시중가 보다 훨씬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착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기금마련을 위해 한정수량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인데요. 구매 자체가 나눔 참여로 좋은 일인 만큼 참여만으로 혜택을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 중에 눈에 띄는 브랜드가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전세계 180여개 국가, 42개 언어, 15억명이 시청하는 글로벌 No.1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 디스커버리가 만든 아웃도어 에디션이었습니다.

 


 

 

디스커버리 채널의 DNA를 이어받아 혁신적은 아웃도어 제품을 만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해피빈 스폰서쉽에 함께하고 있어 직접 제품을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가을에는 등산을 하면서 여유를 갖고자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을 선택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 DXBG05311 제품의 시중가는 14만 9천원인데요.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으로 구매시에는 88000원으로 약 41%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판매수익금의 일정금액을 해피빈을 통해 기부되기 때문에 1석 2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최저가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무려 인터넷 최저가 기준 13만원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8만 8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

 


 

 

구매하는 방법은 일반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간단합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배송지와 결제방법을 선택 등 주문서를 작성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고 전자결제를 하면 됩니다.

 



 

주문 후 익일 바로 배송이 되었는데요. 당일 산행용으로 적합한 30L 데이팩!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배낭가방 DXBG05311입니다.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 DXBG05311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견고한 제품입니다.

 

심플한 블랙 톤온톤 배색에 웨빙컬러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도 줍니다. BK 색상은 남자분들이 사용한다면 특히 더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은 LG 제품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상단에는 크기가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지퍼방식이라 가볍게 수납했다가 꺼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넣어 보관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전면에도 수납공간이 있네요. 적재적소에 딱 맞게 수납공간을 배치해 사용이 편할 것 같습니다.

 


 

 

등산 가방을 어깨에 매면 무게 중심을 잡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조임 끈입니다.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 DXBG05311은 좌우 양쪽에 2개씩 조임끈이 있어 타이트하게 조절해 무게 중심을 잡아 산행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허리벨트 좌/우에는 작은 포켓이 있습니다. 핸드폰이나 사용도가 다소 높은 물품을 쉽게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 DXBG05311은 장시간 가방을 메고 있어도 백팩의 무게감을 덜 수 있고 편안한 착용을 도울 수 있도록 메쉬소재 쿠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허리라인에 맞는 메쉬소재쿠션으로 착용감을 더해주는 부분을 비롯해 등산이나 장시간 착용시 어깨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허리부분 버튼을 장착할 수 있어 여행을 가거나 등산을 갈 때에도 무척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깨끈과 등판 부분이 메쉬소재 쿠션으로 되어 있어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통풍 역활까지 톡톡히 해주기 때문에 등에 땀이 차는걸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은 끈으로 되어 있어 보다 많은 용량의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 DXBG05311은 4계절 당일 산행이 가능할 정도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등쪽에는 지퍼로 수납공간이 있고 그 아래로는 고무줄 처리가 되어 있는 분리 수납공간이 또 존재합니다.

 


 

 

백팩의 아래쪽을 보면 레인 커버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지퍼를 열어주면 비가와도 가방이 젖지 않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레인커버를 덮을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토로스 30L 배낭가방 DXBG05311은 곳곳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여행이나 등산시에도 무척 유용하게 사용되는 배낭가방이 아닐까 합니다. 메쉬쿠션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어깨에 무리를 덜 가게 해주고, 내부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필요한 물품들을 모두 담아 다닐 수 있는 당일용 배낭가방입니다.

 



 

1. 해피빈 콩 배분 사업에 기부
해피빈 콩 배분 사업이란, 네이버 카페/블로그 글쓰기, 지식in 답변, 매월 15일 기브데이 콩배너 등으로 네이버 유저인 여러분들에게 콩을 드림으로써 모으신 콩으로 해피빈의 6,000여개 해피로그 단체에 직접 기부해보시길 응원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콩 1개는 100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이렇게 마련된 기금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은 콩을 나눠드리고, 기부의 기쁨을 함께 한다고 합니다.

 

 

2. 수익금 지정 기부
또한 수익금의 일부는 나눔함을 통해 마음이 뜨거워지는 사연을 신청해주신 해피로그를 지정하여 기부를 하기도 하는데요.
그 동안 스폰서쉽 상품의 수익금이 기부된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커피빈&캐스키드슨 나눔 후기 페이지 : http://be-happy.co.kr/shop/main/html.php?htmid=proc/on_2013_019_130527.htm

 - 소외계층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바리스타 교육과 쿠킹교실을 지원
 
* 좋은사람들 나눔 후기 페이지 : http://be-happy.co.kr/shop/main/html.php?htmid=proc/on_2013_022_130701.htm
- 싱글맘 가정에 제습기와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지원
 
* 타이니팜 나눔 후기 페이지 : http://be-happy.co.kr/shop/main/html.php?htmid=proc/on_2013_024_130708.htm
-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를 통해 23마리의 동물들을 구조

 

 

 

 

내가 구매한 배낭가방이 아이들에게 도시락이 되고, 커피 한 잔이 새로운 교육의 기회가 되고, 게임 아이템이 동물들의 새 삶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해피빈 스폰서쉽 상품 구매를 통해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가 되는 쇼핑!

 

즐거운 쇼핑을 통해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행복을 '비해피샵'과 '스폰서쉽 상품'을 통해 누려보시는건 어떨까요?

 

 

 

 

비해피샵 바로가기

 

 

 

잇통 엠찬 휴일의 일상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