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케이스] 포레스트그린 스타일리쉬한 지갑형 갤럭시S3 케이스

2013.02.09 08:00

 

 

 

[갤럭시S3 케이스] 포레스트그린 스타일리쉬한 지갑형 갤럭시S3 케이스


최근 다이어리타입의 스마트폰 케이스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죠. 하지만 일반 다이어리 케이스는 카드 1~2장을 수납하는게 전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인 포레스트그린에서 출시한 지갑형 케이스로 카드는 기본적으로 최소 3장이 수납이 가능하고, 지폐와 영수증, 명함 등을 간단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신용카드를 비롯해 할인카드, 지폐를 들고 다니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는 FHWS-104와 FHWS-204 두가지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두 제품 모두 색상과 모서리의 곡선, 외형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거의 흡사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 FHWS-104의 경우 핑크와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FHWS-204는 블랙과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FHWS-104 핑크색 기준으로 소개해드리면, 구성품은 Wallet Case와 액정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구매하고 필름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니 경제적인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액정보호필름은 지문방지필름으로 스크레치로 부터 제품을 최대한 보호해주는 고품질 제품이라고 하네요.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 FHWS-104는 80X30X141mm로 갤럭시S3와 크기는 거의 비슷하지만 두께는 다소 두꺼운 제품입니다. 무게는 76g으로 일반 다이어리타입의 케이스보다는 다소 무겁습니다.

전면에는 포레스트그린의 로고를 알루미늄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전면부는 다이어리 타입으로 스냅단추를 통해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를 펼쳐 보면 위와 같이 현금과 카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최소 3장 케이스에 넣을 수 있네요. 그리고 케이스 뿐만 아니라 명함과 지폐까지 수납이 가능해 별도로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 후면에도 스냅단추를 통해 갤럭시S3와 케이스를 견고하게 고정해줍니다.

케이스를 펼치면 이렇게 갤럭시S3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겠죠?



케이스의 위/아래 그리고 옆면은 갤럭시S3를 꽉 붙잡아 주고 있고, 각 버튼과 단자, DMB 안테나, 마이크 등 위치에 맞게 정확하게 홀이 뚫려있습니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는 3만원대 후반 가격의 제품이지만 전체적으로 재질이나 마감 모두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처리 되어 있고, 어느 정도 두께로 쿠션감 까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떨어뜨려고 케이스가 충격을 흡수해 액정이 깨진다거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은 적을 것 같습니다.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과 재질, 수납공간 등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기능과 디자인을 원하는지 제대로 반영한 지갑형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간단하게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기본적으로 최소 3장의 카드가 수납이 가능하고, 지폐와 영수증, 명함까지 간단하게 넣고 다닐 수 있어, 포레스트그린 갤럭시S3 지갑형 Wallet 케이스만 있다면, 지갑과 스마트폰 케이스를 별도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