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rMedia]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로 영상 녹화와 재생을 한번에!

2012.11.03 21:26

 

[AverMedia]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로 영상 녹화와 재생을 한번에!

 

PC를 사용하다 보면 이건 녹화를 해서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 해보신적 있으시죠? 특히나 게임을 하다보면 특별한 상황등에서 이런 생각이 많이 들곤 하는데요, PC뿐만 아니라 TV로 녹화 및 시청까지 가능한 제품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를 드디어 접해보게 되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흔들려서 충격을 받지 않도록 정말 견고하게 제품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 본체입니다. 그럼 구성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구성품은 왼쪽 아래 본체부터 Ac전원 어댑터와 리모컨, 그리고 여러종류의 케이블이 눈에 띄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성능과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케이블이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본체의 경우 손바닥만한 크기 인데요, 비교를 하자면 컴퓨터 하드디스크 3.5인치 크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면에는 녹화버튼과 전원버튼, 그리고 리모콘 센서가 보이고, 뒷면에는 전원 케이블과 함께 입출력 단자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 본체의 아래쪽에서는 2.5인치 하드디스크를 넣을수 있는 공간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Read me first 라고 적혀있는 카드는 하드디스크의 크기를 측정하기 위한 종이니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기 전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그밖에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의 전원을 연결하기 위한 AC어댑터가 있는데요, 특이한 점은 돼지코라 불리는 콘센트 부분이 따로 분리가 되기 때문에 휴대성이 더욱 더 높아졌다는 점입니다.

 

 

 

 

리모콘은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이면서도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기계를 직접 조작하지 않고도 멀리서 리모콘으로 조작할 수 있어 더욱 편하고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블 및 전선들은 입출력 단자에 그 특성에 맞게 사용해 주면 되는데요, 전선이 많아지면 복잡해지니 미리미리 케이블 타이등을 준비해서 잘 정리해 두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설명서는 필수로 읽어보는 것이 좋기 때문에 확인해 보니 자세하게 설치 방법부터 사용방법까지 잘 나와 있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에버미디어 이지레코더(AVerMedia EzRecorder Plus)의 사용기도 기대해 주세요.

 

 

비회원 IT 기기 리뷰/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