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김과장이 선택한 NAS WD
드라마 김과장이 선택한 NAS WD
매주 수요일 밤 10시만 되면 KBS2 채널을 찾아보는 분들 많으시죠? 통쾌한 사이다 한방으로 많은 분들에게 시원함을 안겨주는 드라마 김과장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회계감사 진행은 다 개뻥이라는 마무리와 함께 어떤 반전을 가져다 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될 정도이니 말입니다.
좋아하고 즐겨보는 드라마 김과장을 보면서 반가운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바로 WD 마이클라우드가 PPL로 활용되어 검찰이 가지고 온 외장하드로 보여진 점입니다. 검찰 표기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있어보이더군요. 순간이었지만 사용하는 제품이 좋아하는 드라마에 나왔다는 점이 무척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재무이사 서율 책상위에 올려져 있던 네트워크 스토리지 WD My Cloud 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NAS 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스마트폰 사진 동영상을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으며, 웹브라우저를 통해 편리한 접근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NAS에 사용하는 마이클라우드 EX2 Ultra는 듀얼코어 1.33GHz, 1GB RA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향상된 성능으로 멀티테스킹에 최적화되어 있어 동영상 스트리밍(PLEX APP), 감시/보안 (milestone ARCUS APP)에도 아쉬움 없는 활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2배 이상 지원을 통한 안전한 데이터 백업과 대용량 저장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APP인 PLEX, milestone ARCUS, Dropbox 등을 활용해 보다 쉽게 활용 할 수 있어 보다 유용한 활용을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NAS 제품이기도 합니다.
WD 마이패스포트의 경우 모던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외장하드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브베하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아 더욱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디자인외에도 최대 4TB 지원으로 용량 걱정없이 저장을 할 수 있는 점은 두말할 필요가 없고 말이죠.
드라마 김과장에서도 등장했던 WD 마이패스포트는 USB 3.0 지원으로 초당 100MB의 빠른 속도로 파일 저장 및 복사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W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일이 더욱 수월해져 관리하는 일도 용이한 점이 특징입니다.
차세대 스토리지로 각광받고 있는 WD SSD 하드디스크와 WD Blue SSD 도 빼 놓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고성능 PC를 위한 스토리지로 극강의 안전성과 최적화된 발열및 전력관리를 가지고 있는 WD Black PCIe SSD부터 시작해 읽기 545MB/s, 쓰기 525MB/s 속도로 더 빠른 부팅과 짧은 로드 시간을 보여주는 WD Blue SSD에이르기 까지 자신에게 맞는 스토리를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상당합니다.
NAS를 위한 최고의 스토리지로 알려져 있는 WD Red의 경우 24시간 작동하고 데이터 안전성이 필요한 NAS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세계적인 NAS 제조사들의 협력 및 테스트로 다양한 시스템에서 호환성을 입증하기도 했는데요, 안전성이 향상되고 진동및 소음이 최적화 된 점도 사용하기 편리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김과장에서 깨알같은 아이템으로 등장하는 WD NAS. 이외에도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많은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자료를 저장하고 꺼내어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WD 스토리지와 함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