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김과장 속 외장하드 WD My Passport
드라마 김과장 속 외장하드 WD My Passport
매주 수요일 밤 10시를 기다리는 이유. 바로 수목미니시리즈 김과장이 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동시간 1위 드라마로 위엄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로 남궁연 주연의 빠른 전개가 매주 수요일 TV 앞으로 발걸음하게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대기업을 상대로 삥땅을 치려는 김과장이 뜻하지 않게 의인이 되면서 전개되는 사이다 같은 전개가 다음 이야기를 계속 기다리게 만들 정도입니다.
드라마를 유심히 보다보면 PPL로 등장하는 여러 제품들이 눈에 띄기 마련입니다. 열심히 시청하는 1인으로 방송을 보던 중 무척 반가운 제품이 눈에 띄었는데요, 바로 외장하드 WD My Passport 입니다. 검찰에서 가지고 온 외장하드의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를 보이던 바로 그제품입니다.
남상미를 제치고 우락부락한 생김새의 검찰측 사람들이 꺼내든 외장하드! 화이트 색상의 WD My Passport 제품인데요, 컴퓨터 화면에 보이는 것 처럼 빠른 전송 속도가 압권입니다.
형형색색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WD My Passport 외장하드는 세계적인 프로덕트 디자이너 이브 베하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입니다. 실생활과 디지털 세상을 잇는 교차점 역할을 하는 제품인 만큼 그 교차점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선물로도 좋을 만큼 누구든 보면 반할 디장니입니다.
실로 디자인 외에 기능면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최대 4TB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용량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USB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초당 100MB 의 빠른 속도로 파일 저장을 하거나 복사를 할 수 있ㅅ급니다.
드라마 김과장 속 외장하드 WD My Passport는 WD 백업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DSLR이라던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및 비디오등 안전하게 보호해부는 역할을 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일정에 따른 자동 백업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과 백업 빈도만 설정해 두면 중요한 파일을 설정한 일정에 따라 WD My Passport에 백업할 수 있어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중요한 문서나 사진 영상 등 본인 외에 다른이가 함부로 확인하지 못하도록 하드웨어 암호와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안전하게 보관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설정만 하면 되는 만큼 소중한 개인 자료 및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소장하고 있는 WD My Passport의 경우 평소 촬영 후 정리해야 하는 사진들을 보관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소음도 적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소중한 자료가 삭제되거나 분실되지 않도록 백업기능을 활용해 일정에 따른 저장도 가능하도록 설정해 두고 있습니다.
특히 업무를 보거나 일정으로 인해 지방 출장시 노트북만으로는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이런 경우 WD My Passport 를 챙겨주면 많은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더욱이 USB 3.0을 지원해 영상이나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 가능한 점은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특징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김과장 속 외장하드 WD My Passport는 내구성과 함께 내충격석 및 안전성에 초점을 두었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더욱이 디자인에 있어서도 세련미를 갖추고 있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고 말이죠. 매번 부족한 하드용량으로 외장하드를 염두해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WD My Passport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