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리뷰/기타

통뼈경차 올뉴모닝 눈에 띄네!

꾸리히메 2017. 3. 6. 02:01
반응형



통뼈경차 올뉴모닝 눈에 띄네!



거래처와 미팅이 잡혀 있어 이동하던 중 눈에 띄는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통뼈경차 단어와 함께 차량 엑스레이 사진이 포함되어 있는 광고였습니다. 어떻게 차량 구조를 엑스레이 형태로 표현하게 되었을까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 경차는 속부터 봐야 한다는 문구가 뇌리에 꽂힐 정도였답니다.





통뼈경차 문구와 함께 초고장력 강판 동급 최대비율이라는 문구로 더욱 단단해졌다는 상단 문구가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과연 차량 구조를 그대로 보여 줄 정도로 자신 있어 하는 모습은 어떤 이유에서 인지 궁금하더군요. 안그래도 가까운 지인이 차량 구매를 위해 알아보는 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은터라 더욱 관심이 갔습니다.



 



통뼈경차 올뉴모닝을 확인하러 기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니 광고에서 보던 통뼈 구조가 전체 모습으로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기에 차량 외관이 더해지는 모습을 보니 절로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차세대 플랫폼과 초고장력강판 동급 최대 44.3% 적용을 한 점이 무엇바도 최대 강점이 아닐까 합니다.





통뼈경차와 관련된 구조 뿐만 아니라 차세대 플랫품을 적용한 부분도 일일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운전자 생존 공간을 확보하는 역할을 위한 상단 및 하단 차체 멤버와 차량 전복이나 측면 충돌시 생존공간을 위한 센터필라. 그리고 루프와 사이드실까지 개선하여 안전성을 높인 점이 강점입니다.





차량 색상에 있어서도 다양한 컬러조합으로 개성을 들어내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차량 구성에 따라 컬러 구성이 상이할 수 있으나 무려 10가지나 되는 조합이 제시되고 있어 좋아하는 색상이나 개성을 들어낼 수 있기도 합니다. 너무 튀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조합을 이루고 있는 색상들 세련되지 않나요?





특히 통뼈경차 올뉴모닝은 경차를 선택하는데 있어 안전성을 높인 점이 무엇보다 강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초고장력 강판을 이용하여 경차가 가지고 있는 안전에 대한 우려를 말끔하게 씻어 준 부분이기도 한데요, 안정성은 높이고 무게는 줄이면서 연비개선까지 진행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5.4km/L 연비와 최고출력 76ps, 최대 토크 9.7kg.m를 자랑하는 올뉴모닝은 내부 공간도 동급최대로 확대하여 보다 편한안 승차곤간과 러기지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2열 풀플렛이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아진 점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플로팅타입 내비게이션이라던가 최소 회전반경 및 준충형시트의 안락감등 한층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마트컴팩트 올뉴모닝은 TVCF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박정민의 표정이나 손짓하나에 차에 대한 무한 애정과 함께 편안한 공간을 표현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만큼 여러가지로 마음에 들어 눈빛이나 몸짓을 통해 표현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심은경 또한 마찬가지인대요 편안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는 그녀의 모습과 많이 닮아 있는듯 합니다. 특히 뒤에 가득 실린 짐은 올뉴모닝의 뒷자리가 올 플랫되는 부분을 강조한 부분으로 더욱 넓어진 동시에 안전성까지 높여 사회 초년생이나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이들에게 손색 없는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영상>





통뼈경차로 불리며 안전성을 높인 기아자동차 올뉴모닝은 1월 17일 런칭 됩니다. 현재는 프리런칭 기간으로 홈페이지와 TVCF등 광고를 통해 접할 수 있는데요, 출시 전까지 사젼예약을 하면 아트컬렉션 드레스업 이벤트를 지원하며 드라이브와이즈 무상장착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앞서 보았던 경차들과는 전혀 다른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차량 구매를 고민하셨떤 분들이라면 꼼꼼히 따져보고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기아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