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알뜰폰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 공짜폰 단독출시
SK 알뜰폰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 공짜폰 단독출시
SK 알뜰폰 세븐모바일이 중국 ZTE와 협력하여 블레이드폰을 국내 단독 출시하면서 이목을 주목시키고 있습니다. 초저가 요금제와 결합하여 최저요금제에도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폰을 공짜폰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 스펙과 요금제는 어떤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중국 ZTE 스마트폰은 화웨이라던가 OPPO등 중국 메이져 스마트폰 제조사로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6위에 오른 업체입니다. 미국 스마트폰 시장 4위까지 올라기도 했는데요, 중저가폰시장에서는 무엇보다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ZTE Blade, ZTE AXON등과 프리미엄폰 ZTE누비아 브랜드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스마트폰으로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국내에는 2010년 Z폰으로 처음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스펙을 따져보아도 국내 동급 스마트폰인 갤럭시J3와 비슷한 수준을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 이구요.
5인치 크기로 시원한 대화면은 기본, 일반 직구폰과는 달리 한글과 한글 키보드가 지원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선명한 800만 화소 카메라와 2,150mAh의 빵빵한 배터리는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국민 내비 T맵까지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한데요, 별도의 데이터 없이 FM라이도 지원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AS또한 국내 스마트폰 전문 AS업체로 주요 제조사와 통신사 AS 제휴를 하고 있는 TG삼보 전국 AS센터에서 1년 무상보증이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사후 처리에 대한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2016년 12월 SK 알뜰폰 7모바일과 함께 단독 출시되는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 스펙은 올리고 부담은 줄여 중저가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레이드 L5 플러스는 SK알뜰폰 7모바일의 초저가 요금제와 결합 온라인 직영점인 7모바일 다이렉트에서 공짜폰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월 기본 30분 무료 통화와 1.2GB데이터를 지원하는 착한온라인 18 요금제 기분 매월 9,790원을 납부하면 공짜폰으로 사용 가능한데요, 지금 가입하면 케이스와 보호필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현재 온라인직영점 3G 요금제중 베스트셀러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SK 알뜰폰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를 선택 착한온라인18 요금제를 사용하면 기존 3사 요금제와 비교했을 경우에도 기본 제공량이 주어지고 월 기본료 또한 낮아 여러모로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나 1Q카드를 사용하고 자동이체만 해도 한달 5천원 요금을 최대 24개월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착한요금제 18을 이용하는데다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걸어 두면 한달 요금이 4,750원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더욱 마음에 드는건 카드 사용금액 월 70만원등 최소 의무한도 조건이 없다는 점이 매력적이고 말이죠.
SK텔링크 알뜰폰세븐모바일 또한 빋을 수 있어 유리합니다. 30개가 넘는 알뜰폰통시사 중 가입자 1~2위를 다투고 있을 정도이며, 가입자 보호와 고객만족에 앞장서는 신뢰감있는 회사이기도합니다. 또한 중고폰이나 폴더폰만 판매하는 여느 통신사와는 달리 갤럭시 S7이나 LG G5에 이르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등 낮은요금제에 반해 최대 보조금까지 지원하여 통신비를 낮출수 있기도 합니다.
SK 알뜰폰에서 만나는 ZTE 블레이드 L5 플러스 공짜폰! 한달 요금 9,790원인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통신비도 절약하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저 말고 가입하셔서 초저가 요금제를 통한 저렴한 통신비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