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주연 뮤지컬 오케피 비씨카드 공연할인 혜택 받자
황정민 주연 뮤지컬 오케피 비씨카드 공연할인 혜택 받자
히말라야와 베테랑, 국제시장 등 여러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황정민이 이번에는 뮤지컬에 등장합니다.
화려하고 웅장한 뮤지컬 무대 아래에서 일어나는 유쾌한 반란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낸 뮤지컬 오케피에서 황마에로 등장해 또 다른 그만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입니다.
뮤지컬 오케피는 황정민 외에도 오만석이 더블캐스팅되어 오마에의 역할을 톡톡히 보여줄 예정입니다.
한번쯤 궁금했지만 한번도 눈 여겨 본적 없던 오케피 (오케스트라 피트)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지는데요, 뮤지컬 <Boy Meet Girl> 공연을 시작하기 위해 연주자들이 하나 둘 들오고, 격조 높은 서곡이 연주되면서 뮤지컬 공연이 시작되지만! 오케피 안에서 관객들은 전혀 상상할 수 없는 예기치 못한 사건과 사고들이 생겨나게 됩니다.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100% 리얼한 현장 속에서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이야기가 하나씩 펼쳐지는 이야기로 꾸며지는 오케피. 과연 관객들은 알지 못하는 그들만의 사건 사고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황마에 혹은 오마에가 이끄는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뮤지컬 오케피에 등장하는 캐스팅 보드만 보아도 정말 쟁쟁한 실력자들이 포진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황정민과 오만석 외에도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들과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줄 정상훈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오케피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가 궁금해 질 정도입니다.
황정민 주연 뮤지컬 오케피는 지난 12월 18일부터 LG 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진행 중입니다.
오는 201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데요,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합니다. 170분이라는 관람 시간. 그리고 중간 15분의 인터미션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좌석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있습니다.
뮤지컬 오케피 공연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제휴카드 회원도 가능하지만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12월에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1월에는 무려 20%의 할인을 받아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정도 할인이라면 조금 기다렸다가 20% 할인 받고 관람하는 것이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씨카드 공연할인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오는 12/27일 비씨카드 스페셜 데이로 2시와 7시 공연 할인 혜택이 어마어마하다는 점입니다.
1인 4매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할인율은 무려 80%라는 점입니다. 빨간날엔 BC 혜택이 여기서도 빛을 발하는군요.
뮤지컬 <오케피> 이벤트 : http://bit.ly/BC_Orchestra
황정민과 오만석의 특별한 컨덕터의 모습과 그 동안 잘 몰랐던 오케피 안에서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들. 공연을 즐겨 보거나 오케피 속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이번 비씨카드 공연할인 받고 즐거운 마음으로 관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공연. 비씨카드와 함께 기분 좋은 관람 하시길 바랍니다!
비씨카드는 11개 회원사와 함께합니다.
‘본 포스팅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