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 로데오 맛집! 퓨전짬뽕 뽕신을 다녀오다.
천호동 로데오 맛집! 퓨전짬뽕 뽕신을 다녀오다.
얼큰한 국물과 도톰한 면발, 해물까지 가득한 짬뽕은 추운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별미 중 하나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 국물을 마시면 추위가 확~ 날아가는 느낌 때문에 특히 겨울에 짬뽕을 많이 찾게되는 것 같은데요. 얼마 전 천호동에 갔다가 짬뽕이 먹고 싶어 주변에 사는 지인에게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해서 다녀온 짬뽕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인데요. 기존에 없었던 짬뽕과 피자의 조합으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던 뽕신!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짬뽕! 짬뽕의 신! 뽕신 천호동 로데오 맛집 후기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 인더가든 천호점은 서울 지하철 5호선과 8호선 천호역 5번 출구로 나와 왼쪽 골목으로 돌아가면 쉽게 뽕신 인더가든 천호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 인더가든 천호점 입구는 화분과 꽃들로 장식이 되어 있어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지금과 같이 겨울 날씨엔 다소 추울 것 같기도 하지만 난로가 있어서 따뜻하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뽕신의 음식을 맛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짬뽕집과 흡사한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매장에 들어갔는데, 전체적인 매장의 느낌은 카페 또는 레스토랑과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20일 남짓 남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트리와 전구로 꾸며놔 뽕신 매장이 좀 더 따뜻한 느낌이 가득했던 것 같습니다.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 인더가든은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 많은 분들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천호점의 경우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난 천호동 맛집으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어야 할 만큼 빈 자리를 찾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오픈 시간 11시 30분에 1등으로 매장을 찾았습니다. 참고로 뽕신 천호점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천장도 높고, 따뜻한 전구색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
매장에 입장하자 마자 직원분들이 반갑게 맞이해주고, 테이블을 빠르게 셋팅해 주었습니다.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의 메뉴판]
천호동 로데오 맛집 뽕신의 메뉴판에는 백뽕과 마뽕, 달링, 프레쉬에이드 등의 뽕신세트를 비롯해 데스뽕, 한라뽕, 플레쉬에이드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악마세트나 마피아 세트, G2 세트, 뽀빠이세트 등 세트메뉴와 지리뽕, 마뽕, 코케뽕, 백뽕, 데스뽕 등 짬뽕 메뉴, 달링, 마피아, 한라뽕, G2, 뽀빠이 등 피자 메뉴, 에이드, 맥주 등 다양한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백뽕을 주문했고, 함께한 일행 분은 매운 짬뽕이 생각난다며 데쓰봉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피자도 하나 주문하려고 봤더니, 플레쉬에이트까지 제공되는 세트메뉴가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뽀빠이 피자와 플레쉬에이드까지 제공되는 뽀빠이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나니 주방이 바빠졌습니다.
사람 머리까지 오는 불길과 매콤하고 담백한 향까지! 주문한 요리가 만들어지는 가운데 가장 먼저 주문한 레몬 플레쉬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새콤한 달콤함 그리고 시원함까지! 에이드 하나까지도 맛있었습니다.
주문 후 약 10~15분이 정도 흘렀을까요? 선택했던 뽕신의 퓨전짬뽕 메뉴 백뽕과 데스뽕이 먼저 나왔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백뽕입니다.
백뽕은 얼핏보면 해물 크림 치즈 스파게티가 생각나는 비쥬얼을 자랑합니다.
지금까지 짬뽕의 고정관념을 깨트려 버린 백뽕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해산물이 가득해 씹히는 식감도 예술인데요. 평소 매운 음식을 못먹는 분이나, 평소 카르보나라나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바로 백뽕입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이 주문한 데스뽕!
주문을 할 때 직원 분이 굉장히 매운 짬뽕이라는 점을 물어볼 만큼 비쥬얼만 봐도 매워 보이는 데스뽕의 모습입니다.
홍합 등 해산물과 갖은 야채, 고기까지 더해져 국물은 굉장히 진해 보입니다. 생각보다 칼칼하고 얼큰한 맛이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이나 가끔씩 매운 맛이 생각나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매운 맛을 한 방에 날려줄 피자! 바로 뽀빠이입니다.
피자 이름이 왜 뽀빠이일까 생각했었는데, 시금치를 보고 왜 뽀빠이인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피자만 보면 비쥬얼은 고르곤졸라 피자와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피자 옆으로 시금치와 토마토, 파인애플, 시럽이 함께 있는데요. 직원 분이 먹는 방법을 알려 주었는데, 피자를 1조각을 개인접시 위에 올리고 토마토와 파인애플, 시금치를 그 위에 올려 시럽에 푹~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바삭함과 담백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뽀빠이 피자 지금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뽀빠이 피자 본연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 피자만 한 조각 썰어 먹어 보았는데요. 바삭함과 담백함 그리고 부드러움까지 입안이 즐거워 지네요.
그리고 직원분이 알려준대로 피자에 시금치를 올리고, 토마토와 파인애플 조각 그리고 시럽까지 듬뿍! 올리고 한입에 쏙~ 넣었습니다.
기존의 바삭함, 담백함 그리고 부드러움은 물론 아삭한 식감과 새콤함과 달콤함까지!
너무 맛있네요.
데스뽕을 먹을 때 매운 맛을 모두 잃고 달콤함에 빠졌습니다.
간단하게 천호동 로데오 맛집 퓨전짬뽕 뽕신 방문후기를 소개드렸습니다.
퓨전짬뽕과 피자의 만남이 잘 어울릴까 우려했지만 그 우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었던 뽕신!
지금 뽕신에 가면 짬뽕과 피자의 색다른 콜라보를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얼큰한 짬뽕과 담백한 피자의 궁합은 예술인 것 같습니다.
맛이 좋고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연인이나 가족, 지인들끼리 식사할 맛집을 찾으신다면 천호동 로데오 맛집 퓨전짬뽕 뽕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