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스마트폰소식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 9월 3일 공개한다.

엠찬 2014. 8. 6. 12:00
반응형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 9월 3일 공개한다.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관심있는 스마트폰이라면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4와 애플의 아이폰6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삼성전자 입장에서는 다소 주춤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반전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갤럭시 노트4에 대한 기대가 클 수 밖에 없는데요. 갤럭시 노트4의 경우 다음 달 9월 3일 독일 베를린과 중국 베이징, 미국 뉴욕 등 3개국에서 공식 행사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진 :  갤럭시 노트3)

 

 

삼성전자는 지난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3 행사 전 갤럭시 노트3를 공개한바 있는데요. 올해 또한 IFA 2014 행사기간에 삼성 언팩 2014 에피소드 2 행사를 통해 갤럭시 노트4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사진 :  갤럭시 노트3)

 

 

삼성 투모로우를 통해 공개된 공지를 살펴보면 'READY? NOTE THE DATE!'라는 문구와 에어커맨드 기능을 스케치로 그려넣어 갤럭시 노트4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진 :  갤럭시 노트3 / 갤럭시 노트3 네오)

 

 

갤럭시 노트4의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예상되는 스펙은 5.7인치 WQHD 해상도 S AMOLED 디스플레이, 국내의 경우 광대역 LTE-A를 지원하는 AP는 물론 갤럭시 S5에 탑재되었던 심박센서, 지문인식은 물론 방수기능까지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갤럭시 노트3 네오)

 

 

루머로 전해지는 것 까지 더하면 한쪽면의 베젤을 없앤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4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거기다 새로운 기어 모델까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언팩 행사 때 자세히 알 수 있겠죠?

 


 

(사진 : 갤럭시 노트3) 

 

9월 3일 삼성전자 언팩 2014 에피소드2는 유튜브, 삼성 투모로우 사이트 등을 통해 실시간 중계도 한다고 하네요.

 

9월 3일 갤럭시 노트4 공개 이후 6일 뒤 9월 9일에는 아이폰6 공개 행사도 있을 것이라는 외신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하반기에도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는 만큼 각 제조사들의 신제품 맞대결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