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게임 넷마블포커 매일이 즐겁다

2017.12.06 23:32





카드게임 넷마블포커 매일이 즐겁다 


카드게임하면 무엇보다 넷마블포커를 빼 놓고 이야기 할 수 없을 정도 입니다. 다른 포커와는 차별화된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매일 조금씩 플레이를 즐기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잭팟 타임을 노려 높은 당첨금을 노리면서 플레이 하고 있는 중입니다.





넷마블포커의 경우 카드게임의 기본인 7포커를 시작으로 훌라, 뉴포커, 로우바둑이등 여러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가장 선호하는 플레이는 7포커가 앞도적이지 않을까 싶지만 말이죠.




7포커의 경우 주어지는 7장의 카드를 이용해 족보를 완성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초반 어떤 족보를 완성할 것인지 여부를 생각한 상태에서 카드를 버려야 합니다. 매번 고민하고 선택하지만 생각만큼 원하는 카드가 들어오지 않는 다는 점이 함정이지만 말이죠.





스트레이트를 노리고 시작을 한 상태에서 원하는 카드가 들어오지 않으면 참 난감한 상황이 생긴답니다. 매너로 진행하는 만큼 원하는 패가 들어오지 않았다고 해서 바로 다이를 누를 수도 없고 말이죠.





초장부터 9는 소용이 없다고 생각하고 버렸는데 말이죠. 아니 왜  9가 들어온걸까 후회를 하면서 배팅을 시작했습니다. 패에 따라서 풀, 체크, 하프, 콜 그리고 다이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아무리 패가 안좋다고 해도 초반은 달려줘야 할 맛이 나는거 아니겠어요!





5원페어가 되고 나서는 처음 생각했던 스트레이트와 거리가 멀어졌단 생각에 조금은 우울해졌습니다. 머.. 매번 그렇지만 원하는 대로 패가 들어오는건 아니니까 말이죠.





사이드패까지 받은 상태에서 쭉 갈것인지 아니면 멈출것인지 고민하다 다른 분들의 패가 그리 조아보이지 않아 올인하기로 했습니다. 실로 같은 방에 있는 다른 유저분들도 올인하는 상태에서 패는 열어봐야 할 것 같으니 말이죠.



무모함은 올인으로 부메랑처럼 돌아왔습니다. 아쉽고 너무 무모했나 싶기도 하지만 한번쯤은 뻥카를 치면서 기권패를 이끌어 내도 좋은데 다른 분들이 모두 올인을 하는 바람에 뻥카 타이밍을 잘못 잡았던게 이번 판의 아쉬움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올인을 해도 다행인건 올인천사가 있어 바로바로 머니를 충당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일 잭팟타임이기에 쌓여있는 금액이 어마어마해서 당첨확률도 높아 올인이 되어도 계속 도전하게 되는건 어쩔 수 없고 말이죠.





그리고 또하나 카드게임 넷마블포커가 즐거운 점! 바로 럭키휠 시스템입니다. 다섯번 플레이를 하면 룰렛을 돌려 재화를 지원받을 수 있어요!! 이거 정말 신의 한수라고 할 정도로 다섯번 게임을 하면 지원금이 나오니 올인만 하지 않는다면 꾸준히 플레이가 가능해 마음에 드는 부분이랍니다.




넷마블포커는 가볍게 즐기는 것도 좋지만 머니 자체가 거래가 되는 부분이 있어 조금 욕심을 내어도 되는 부분인데요, 아직은 거래할 정도의 큰 머니를 획득해 보시 못했지만, 주변에 좀 한다는 분들은 그가치를 매우 잘 알고 계시더라구요. 재미로도 즐기면서 플러스 알파까지!!  매일 즐겨도 신선함을 전해주는 카드게임! 넷마블포커에서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블레이드앤소울 틴서비스 그리고 화룡 업데이트 디데이

2017.12.05 22:42

블레이드앤소울 틴서비스 그리고 화룡 업데이트 디데이



블레이드앤소울은 어른이 아니면 즐기기 어려웠던게 사실입니다. 19세 게임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이용연령을 15세로 확장 틴서비스를 진행하여 청소년들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청소년의 경우 셧다운 제도를 적용하고 심의에 따른 변경되는 부분이 일부 있겠지만, 이번 틴서비스 도입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틴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블레이드앤소울의 경우 탄탄한 구성과 세계관 덕분에 유저들로 부터 인기를 얻고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다만 연령제한이 있다보니 보다 많은 유저들의 유입이 어려웠던 점이 아쉬움으로 남아 있는데요, 이번에 이용 연령이 15세로 확장된다면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블레이드앤소울로 보다 많은 것들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최초의 봉인, 화룡 레이드의 경우에도 화면 하나에 모두 담아내지 못할 정도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몬스터 그리고 같은 타이밍과 같은 동작으로 시너지를 획득하는 전투방식은 화룡을 상대하기 위해 최대 30명의 유저들이 서버 관계 없이 전투를 벌일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블레이드소울을 즐기는데 있어 빼 놓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서시시 같은 스토리를 보는 즐거움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9막 왕이되는자 스토리에서 앞서 행방불명되었던 제자의 비밀을 알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틴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처음 이야기를 접하는 청소년들은 현재까지 진행된 대 서사시의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하는건 아닐까 싶은 생각입니다.





파티사냥과 던전 플레이는 기본 친구들과 직업을 분해해 함께 즐기는 재미가 있는 블레이드앤소울의 매력은 높은 게임 퀄리티도 있지만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육성해 가는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각양각색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나만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한다는 점입니다. 같은듯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와 즐기는 플레이는 한층 더 흥미진진합니다.





각양각색의 커스터마이징을 한 모습은 홈페이지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한데요, 각기 취향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꾸민 캐릭터를 볼때 마다 어떻게 저렇게 꾸밀 생각을 했는지 대단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겠지요?



하나의 커다란 서사시를 보는 듯한 블레이드앤소울은 12월 13일 최초의 봉인 화룡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카톡 플친으로 사전예약을 하면 고속성장 이용권과 청천 의상세트 그리고 청지 환영무기가  주어져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신규유저는 물론 복귀유저에게도 더할나위 없는 기회라고 할까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까지 마쳤다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미션을 확인 수행하고 그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획득한 포인트는 이후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경품응모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션도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SNS 공유라던가 사전예약 기간동안 출석만 잘해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주어진 미션과 출석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게임 아이템인 화룡석과 화룡수호석 그리고 칠강 금강석 및 칠각자수정과 칠각 홍옥으로 교환가능하며, 신석 경품도 응모 가능합니다. 단 게임아이템 및 경품은 계정 하나당 한번만 가능한 만큼 우선순위를 두고 선택 응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천음방2기 신규 방원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B&S 및 MMORPG 게임에 관심이 많고, SNS를 하고 있는 대협이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는데요, 즐겨하는 블레이드앤소울의 소식을 SNS 콘텐츠를 올리면 되는 간단한 방법인 반면 그에 따른 보상이 두둑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논타켓팅 전투로 즐기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 후기

2017.12.02 15:45



논타켓팅 전투로 즐기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 후기


출시전 다운로드 기간부터 양대마켓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논타겟팅 전투를 자랑하는 테라M이 론칭되었습니다. 지스타에서도 테라M의 인기를 실감할 정도였기에 이번 출시가 더욱 기대가 되었을 정도였답니다. 출시 6시간만에 애플 앱 스토어 매출순위 1위를 달성할 정도의 위엄을 보였던 테라M





2017년 하반기 앱스토어 매출순위 1위를 할 정도로 인기있는 테라M인 만큼 조만간 구굴도 1위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머 요약하자면 2017년 하반기 모바일MMORPG는 테라M 출시전과 출시후라 나뉜다고 할까요?




테라M 의 경우 실시간 파티플레이와 직업별 역할 구분이 뚜렷한  점이 특징입니다,. 다만 오반에는  각기  좋아하는  클래스를 선택하기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뭐니뭐니  해도  테라 인기 캐릭터인 리나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리나의 매력은 누구에게나 공증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니 말이죠!!!



논타켓팅 전투로 즐기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의 최대 즐거움은 원작이 가지고 있는 실시간 파티플레이와 함께 직업별 역할 구분이 뚜렷한 점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특히 탱딜힐 모드 물약에 의존하지 않아도 될 정도롤 각기 역할에 충실한 점이 다른 모바일게임과는 재미이기도 합니다.





논타켓팅 전투로 즐기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 을 즐기면서 가장 놀랬던  부분입니다. 논타겟팅으로 인한 전투 액션RPG의 타격감을 즐기는 것은 기본 인던에서 파티 플레이를 함으로써 유저간의 커뮤니티를 즐길수  있는 점도 테라 M의 재미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테라 M 을  이야기 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플레이 하는 것!!! 사전예약도 해둔 상태이기에 주저말고 리나를 선택 플레이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괜한 두근거림은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 누구나 갖고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태라 M 을 시작하는데 선택가능한 영웅은 총 여섯명! 각각의 영웅이 가지고 있는 특징과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 할 수 있는데요, 누구를 선택하든  이후 인게임내에서 자유롭게 변경 시작할 수 있어 큰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에 위아래 시선을 바꿔가면서 즐기는 액션은 사제임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어 시점에 따른 이팩트도 상당합니다. 모바일로 이 모든걸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휘파람을 절로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작은 체구이지만 강한 공격력을 선보이는 리나도 참 매력적이고 말이죠.





특히 13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멀티던전은 실시간으로 파티를 매칭해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흥미진진 했습니다. 지금은 아직 초반이라서 캐릭터 구성에 부분을 그리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데요, 점점 고난이도 던전을 진행하면 탱딜힐 구분 파티매칭을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캐릭을 성장시키는 방법도 스킬과 특성  그리고 각성으로 이어지면서 보다 강하게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같은 클래스이더라도 육성 방법에 따라 다른 전투력과 개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나의 경우 사제이지만 초반 육성을 위해선 아무래도 공격력에 일정 부분 투자를 하는게 유리하니 참고하시구요!





론칭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인게임 아이템은 기본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논타켓팅 전투로 즐기는 초대작 모바일게임 테라M도 즐기면서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 풍성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기 바랍니다!



테라다운로드 링크 : [바로가기 링크]

테라공식카페 : [바로가기 링크]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