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 신규재능 공개

2017.07.18 11:37


마비노기 쇼케이스 파멸의 부름 신규재능 공개


얼마전 마비노기 쇼케이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참여를 위해 티켓팅을 해야 했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놀랄만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티켓팅 매진 시간이 10초밖에 걸리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흔히 말하는 아이도 가수의 콘서트도 아닌데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건 그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합니다. 다만 그로 인해 티켓팅에 실패한 저로서는 직접 쇼케이스를 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가져야만 했고 말이죠.





티켓팅에 실패한 아쉬움은 공개된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쇼케이스에서는 패치가 예고되었던 부분 중 신규재능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부분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유저분들이 많았던지 뷰가 무려 2만을 넘어설 정도였으니 얼마나 많은 관심이 이어졌는지 절로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마비노기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파멸의 고리 패치는 신규 재능 및 체인 슬래시와 전용무기 체인블레이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메인 스텟은 솜씨와 행운인데요, 마비노기 캐릭터들이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체인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금시초문이었는데요, 이번에 격한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것으로 기대될 정도입니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보면 멀리있는 적이라도 체인을 이용해 공격하며 체인으로 당겨와 공격하는 스킬을 구사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는 스킬까지 보여주고 있어 캐릭터에 체인슬래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




쇼케이스에서 체인 슬래시 전용 시스템인 도르카 시스템에 대한 언급도 있었는데요, 적을 공격해 에너지를 흡수해 스킬을 사용하는 양성 피드백 전투 시스템으로 스킬에 별다른 자원이 소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도르카 시스템을 잘만 활용한다면 어떤 클래스도 넘보지 못하는 최강 캐릭터가 될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실로 여느 영화속에서는 채찍을 이용한 액션을 펼치는 캐릭터는 종종 만날 수 있었지만, 체인을 활용한 캐릭터는 흔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번 마비노기 파멸의 고리를 즐기면서 체인을 사용한 플레이는 어떨지 경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쇼케이스 영상을 정리해보면 파멸의 고리 패치가 예정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체인 슬래시 전용 시스템으로 도르카 시스템이 선보인다는점. 신규 시트멘인 투아림 시스템의 등장으로 파티 플레이 피버 시스템과 게이지 완료시 스킬 쿨다운 초기화 및 아군 모든 패러미터 회복등등 체인 슬래시 스킬이 강화되어 추가 메리트가 주어진다는 점입니다. 이외에도 신규 시나리오인 에아렌의 이야기까지!




파멸의 고리 패치는 오는 7월 20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미 테스트 섭에서는 10일부터 플레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추가로 8월 3일 2차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어 견습기사와 함께 하는 벨테인 미션이 추가도리 예정입니다. 이후 8월 17일 파멸의 고리 3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벨테인 엘리트 미션이 추가된다고 하니 기대를 안할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여기에 올 하반기에 추가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는 언급까지 나왔는데요, 여름방학 프리시즌 진행과 G21은 올 겨울 출시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이야기들이 나와 앞으로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과연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올 마비노기가 기대되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현재 신규재능 관련 개발자 메모 수집 이벤트도 열리고 잇습니다. 오는 19일까지 진핸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페셜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잃어버린 페이지와 신규재능 스킬 수련 인장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비노기 파멸의고리 패치를 기다리면서 잊지마시고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비노기 

http://mabinogi.nexon.com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리니지M PC 별앱플레이어와 함께

2017.07.04 16:40



리니지M PC 별앱플레이어와 함께


리니지m을 즐기는데 있어 모바일로 돌리기엔 여러 불편한 점이 있어 PC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다 별앱플레이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별앱플레이어를 활용해 플레이를 즐기니 자동사냥을 하는 일도 훨씬 수월하고, 다른 작업도 동시에 할 수 있어 편하더군요.





별앱플레이어는 리니지M 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을 PC를 활용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특히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이 아니라 큰 모니터로 화면을 보고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컨트롤에 있어서도 수월한 점이 장점입니다.




별도의 어려움 없이 별앱플레이어에 준비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 리니지M을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설치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이 사용하는 구글 아이디를 활용해 접속해야만 스마트폰과 연동해 즐길 수 있는 만큼 사용 중인 구글 아이디를 활용해 접속해야 합니다.





별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플레이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현재 클래스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기 때문에 요정이나 기사로 가면 어떨까 싶었는데요, 법사가 끌려 선택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서 고생인 줄은 알지만 그래도.. 하고 싶은걸 해야 재미있으니 말이죠.




시작과 동시에 퀘스트를 따라 진행되는 플레이는 빠른 레벨업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부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볼 때는 작은 화면에 손가락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플레이 하는게 조금은 불편했는데요, 별앱플레이어로 즐기니 확실히 보이는 것도 조작방법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즐길 때만해도 데스나이트로 변신해 칼질을 하는 모습이 참 멋있어 보였는데 말이죠. 리니지M은 일일이 몹을 잡으러 다니지 않아도 자동사냥을 이용하면 레벨업은 어렵지 않으니 다행이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레벨업도 수월하고 말이죠.





리니지M을 즐기는데 있어 이동을 하거나 PC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면 상황에 맞게 원하는 환경에 맞춰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전투를 잘 활용하면 성장하는 일은 큰 어려움 없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별앱플레이어 덕분에 스마트폰보다 PC로 하는게 더 재미있어서 문제이긴 하지만 말이죠.




별앱플레이어는 자동로그인 기능이 있어 로그인을 하는 번거로움도 없는데다 게임실행시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는 부담을 덜기 위해 작업줄 아이콘과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별홈페이지를 통한 원클릭 설치도 가능해 일일이 검색할 필요도 없어 편리하구요!




별앱플레이어를 활용해 리니지M을 즐기는 것도 편리해서 마음에 들지만 더욱 좋은건 전용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 조금이라도 아이템이 아쉬운 부분을 달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리니지M 추가쿠폰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그외 플레이를 즐기는 다른 게임들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모바일 전용으로 나온 게임들이지만 더 크고 조작하기 편리한 방법을 찾기 위해 앱플레이어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활용도 높고, 출시된 게임들 아이템 획득도 가능한 별앱플레이어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스마트폰이나 탭으로 즐기던 게임의 느낌과는 확연히 다른 재미와 편리함을 즐겨보실수 있으실꺼랍니다.

 


카카오 별플레이 다음 카페 - http://cafe.daum.net/starplayservice/e57y

공식 페이지 URL - https://starplay.game/?t_from=naver&t_from_extra=hUXNzsTi28Sq69id

별앱플레이어 다운로드 URL - https://starplay.game/star_player  





본 포스팅은 카카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온라인게임추천 블레이드소울 격사와 함께하는 5주년 이벤트

2017.07.03 20:23



온라인게임추천 블레이드소울 격사와 함께하는 5주년 이벤트



블레이드소울 신규 캐릭터 격사가 업데이트 된지 일주일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즐길 때 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화려하면서도 빠른 스킬과 몸놀림에 방심할 틈이 없을 정도인데요, 저렙부터 시작하지 않고 이벤트를 진행 55렙으로 훌쩍 건너 플레이를 진행하는 만큼 스피드에 있어서도 상당할 정도 입니다.








던전을 즐기는데 있어서도 화려한 기술은 변함이 없는데요, 효율적인 전투거리를 이요한 스킬 사용은 화려한 액션과 손맛을 즐기는 큰 부분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떤 스킬을 사용하느냐 따른 강한 일격을 가할 수 있는 원거리 딜러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온라인게임추천 블레이드소울 격사 클래스의 빠른 성장은 출시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입니다. 우선 점핑 캐릭터를 이용해 순식간에 50레벨을 달성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 격사 캐릭터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습니다.




메인퀘를 진행하면서 55렙을 달성하면 밤바보패 1~3번 획득 가능하며, 서신 퀘스트를 진행해 4~5번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성장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6~8번 보패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8번 보패까지 맞출 수 있어 장비를 맞추는데 있어 훨씬 수월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특히 격사를 플레이 하면서 영원, 맹세의 경우 잊혀진 용왕 목걸이와 지옥의 용광로에서 나오는 용왕 허리띠를 시작 아이템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으로 만들려면 금화가 상당히 필요해 신규 유저는 언감생신 이었던 아이템이였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헤 국민템이라고 불러도 손색 없을 정도로 쉽게 획득이 가능합니다.






격사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지만 어느 정도 요령은 필요합니다. 55렙가지는 퀘스트를 이어 가며서 성장한다고 해도 이후에는 진행되는 이벤트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성장 택시 이벤트에 준비된 전전들을 순새대로 돌면 유리합니다.






아이템을 맞출 때에도 진행 중인 이벤트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성장 택시 이벤트를 따라 밤바보팻 8셋을 맞춘 뒤에 전설 장신구를 맞추어 주면 격사 캐릭을 플레이 하고 육성하는데 있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육성에 대한 부분에 있어 진행 중인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이벤트가 진행 중인 지금 격사를 즐겨보고 키워드는 적당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온라인게임추천 블레이드소울 격사를 즐기면서 참여 가능한 여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5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의 경우 머리장식과 5주년주화 그리고 5주년 선물상자 구입이 가능한 점 외에도 서고 작가의 특별한 5주년 축하 메세지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챙기기만 하면 될 정도 입니다.







격사를 육성하는데 있어 55렙을 빠르게 달성하고 플레이를 즐겨야 하는 이유는 신규 던전이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입니다. 태천왕릉의 경우 외전으로 55렙 이후 참여가 가능하며, 영웅급 던전으로 나류수장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장비를 어느 정도 맞춰야만 도전 가능한 투영의 사원이 준비되어 캐릭터 육성에 속도를 가하게 만드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블레이드소울을 즐긴 이래 격사 클래스만큼 빠른 스피드를 즐겼던 캐릭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빠른 속도감을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더욱이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덕분에 장비 맞추기도 수월한데요, 이벤트가 종료 되기 전 빠른 성장과 육성이 가능한 지금 온라인게임추천 블레이드 소울 격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