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케이스] 인케이스, 뉴아이패드 스넵 케이스(Snap Case) for New iPad

2012.05.22 19:42

 

아이패드가 출시되면서부터 늘 한몸같이 태블릿PC를 소지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아이패드는 매니아 층이 많고 더더욱 생활에서 땔래야 땔 수 없는 제품이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아이패드를 보호하는 케이스의 역할은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원래 기기의 멋진 다지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완벽한 보호기능, 거기에 좋은 촉감까지 더해주는 Incase Snap Case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Apple사의 제품들을 위주로 iPod이나, iPad, Macbook 등 휴대기기의 케이스, 휴대가방을 제작하는 업체로 유명한 Incase에서 뉴아이패드에 맞게 출시한 스냅 케이스(Snap Case)입니다.

 

이번 제품은 투명케이스로 아이패드의 본 디자인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케이스의 두께도 매우 슬림하기 때문에 그립감도 매우 좋습니다. 뉴아이패드에 스냅 케이스를 장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아이패드에 착용해 봐도 아이패드의 원래 디자인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그리고 원래 아이패드의 그립감보다 스냅케이스를 장착했을때의 그립감이 더 좋은듯 합니다. 그럼 아이패드를 얼마나 보호해 줄 수 있는지, 파인 홈 부분들은 얼마나 정확하게 제품과 일치하는지 디테일하게 살펴볼까요?

 

카메라나 볼륨조절 사이드버튼, 전원버튼, 그리고 충전 단자와 스피커 부분까지 모두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꼼꼼하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피커 부분의 3개의 홈을 보면, 충격에서부터의 보호와 제품의 소리부분에 문제가 없도록 제작한 섬세함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제작자라면 디자인을 위해 그냥 구멍을 덮어버렸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작 후 수많은 테스트와 시행착오를 거쳐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을듯 합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외부충격으로부터의 보호 역시 케이스가 할 중요한 임무입니다. 스냅 케이스는 뉴아이패드이 4개의 모서리 부분을 완벽히 감싸고 있기 때문에 부딪힘이나 떨어뜨림의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앞부분을 볼까요? 4개의 모서리 부분이 완벽히 감싸져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케이스이기 때문에 한듯 안한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앞부분에서 봐도 모서리 부분은 깔끔하고 완벽하게 보호가 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디자인, 최대한의 보호 컨셉이라고나 할까요?

 

애플 스마트 커버와도 완벽하게 호환이 되는 Incase Snap Cace for New iPad. 디자인이나 가격, 기능까지 모두 고려하여 제작되어진 스냅 케이스는 화려하진 않지만 실용적이고 깔끔함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비회원 태블릿PC/뉴아이패드 , , , , , , ,

  1. 대기업 PC들은 눈치 볼 이유가 없기 때문에 제품의 성능 면이나
    A/S 면에서 아무래도 용산 조립 시장에 비해 안이하지 않을까 싶네요.
    용산 조립PC의 A/S는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 남기 위한 것이니까요.
    http://www.nowpug.com/index.php?document_srl=120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