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포레스트그린 FTNA-210 뉴아이패드 노트케이스

2012.05.19 23:25

 

 

 

[뉴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포레스트그린 FTNA-210 뉴아이패드 노트케이스

현재 시중에는 많은 업체들이 뉴아이패드 또는 아이패드2 케이스를 다양하게 출시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패드 케이스는 기존의 케이스들과 달리 메모노트가 부착되어 있고, 분리가 가능해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포레스트그린의 FTNA-210 뉴아이패드 노트케이스입니다.



단순히 제품을 화려하게 보이도록 패키지를 구성한게 아니라 재활용지를 마우스패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진정한 친환경이라고 볼 수 있겠죠?



구성품은 포레스트그린 FTNA-210 뉴아이패드 노트케이스(시스템 패드+베이직 케이스)와 메모 노트, 액정보호필름, 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레스트그린 FTNA-210 뉴아이패드 노트케이스는 블랙, 다크브라운, 핑크, 블루, 레드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겠죠. 포레스트그린 FTNA-210의 경우 외부는 고급 합성피혁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고, 내부는 샤무드 재질을 사용해 제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폰 단자나 카메라, 스피커 등 버튼과 데이터 케이블 연결 부분에는 홈이 있어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편하게 아이패드2/뉴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트그린 FTNA-210 아이패드 케이스는 덮개를 더욱 안전하게 잡아 줄 수 있도록 밴드가 들어 있습니다. 밴드를 통해 덮개를 안전하게 고정시켜 케이스가 벌어지는 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커버 안쪽면에 여러장의 카드나 명함을 넣울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메모노트를 꽂을 수 있는 부분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케이스에 넣어보았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논슬립원단을 사용해 뉴아이패드와 아이패드2를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아이패드가 쉽게 빠지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포레스트그린의 뉴아이패드용케이스 FTNA-210은 아이패드를 거치대에 세우고 메모를 할수도 있고, 활용방법에 따라 메모패드를 결합 하거나 분리해서 FTNA-21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패드를 결합하면 수납 및 메모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분리하면 두께가 얇아지는 만큼 사용자에 맞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레스트그린 FTNA-210 아이패드 케이스는 메모패드에 고정해 거치도 가능하지만 메모패드를 분리한 후에도 덮개에 있는 거치대를 이용해 3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포레스트그린 FTNA-210 아이패드2/뉴아이패드 케이스는 오픈마켓에서 6만원대에 판매되고 있고, 한정판으로 가죽버전 제품도 출시된다고 하네요.

포레스트그린 FTNA-210 출시 이벤트!

본 포스팅을 스크랩 해가신 분들에게 포레스트그린 FTNA-210 제품을 드립니다.


대상 : 불량의 A-z IT 블로그 방문자 누구나
기간 : 5월 26일까지
방법 : 스크랩 하시고, 블로그에 비밀덧글로 스크랩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뉴아이패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