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파우치] 아트뮤, 아이패드 스탠드 가죽케이스 파우치

2012.05.09 01:49

 

 

 

[아이패드 파우치] 아트뮤, 아이패드 스탠드 가죽케이스 파우치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에서 아이패드1,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 갤럭시탭10.1, 갤럭시탭8.9 등 10.1인치 이하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태블릿PC 전기종이 사용할 수 있는 슬림 스탠드 가죽파우치 제품이 출시했습니다.

단순히 파우치처럼 태블릿PC를 수납하는 기능 뿐만 아니라, 거치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스탠드+파우치+키보드패드 역할을 동시에 가능한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슬림 스마트 가죽 파우치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총 6종류로 출시해 원하는 색상/이미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겉 재질은 고급인조가죽으로 사피아노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트뮤, 스탠드 가죽케이스 파우치에 아이패드를 넣어보았습니다. 스마트커버나 젤리케이스 등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를 장착하고도 수납이 가능한 파우치 제품입니다.



아트뮤 태블릿PC 스탠드를 거치대로 사용할 때는 태블릿 거치대 역할을 하는 받침대에 아이패드를 고정해 거치가 가능합니다. 거치대로 사용할 때는 파우치의 커버를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서 받침대로 활용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튼튼해 아이패드 거치후 강한 힘을 주지 않는 이상 아이패드가 쓰러지지 않도록 견고하게 거치해줍니다.

거치는 2가지 각도로 가능한데, 문서작업이나 웹서핑시 편안한 30도의 낮은 각도와 영화나 동영상 시청시 편안한 60도 각도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아트뮤, 스탠드 가죽케이스 파우치의 가장 큰 무기는 스탠드+파우치+키보드패드의 기능을 동시해 수행하는 신개념 올인원 파우치라는 점과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가 알고 있는 대다수 케이스 제조업체의 경우 거치 기능이 있는 케이스를 4만원대 부터 8~9만원대까지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트뮤, 스탠드 가죽케이스 파우치는 경쟁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3만 9천원으로 출시해 가성비 하나는 최고일 것 같네요.


아이패드/갤럭시탭 등 태블릿PC 사용자라면 이제 아트뮤 울트라재킷 태블릿 스탠드 파우치를 통해 파우치/케이스/거치대 따로 들고 다니지 말고 하나로 묶어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2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