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추천 케이스] 맥컬리 뉴아이패드 스마트커버 호환 케이스 PROTECTIVE CASE

2012.04.22 20:17

 

 

 

 

[뉴아이패드 추천 케이스] 맥컬리 뉴아이패드 스마트커버 호환 케이스 PROTECTIVE CASE

 

아이패드2, 뉴아이패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어떤 케이스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의 경우 가죽케이스, 전면필름, 파우치케이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케이스등 다양한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각 종류의 케이스마다 장단점이 있어, 상황에 따라 필요한 케이스를 장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맥컬리(MACALLY) 아이패드2/뉴아이패드 스마트커버 호환 케이스로 부피를 많이 차지 하지 않으면서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 가진 케이스입니다.



맥컬리 뉴아이패드/아이패드2 PROTECTIVE CASE는 블랙/화이트/투명 3가지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2만원입니다.

포장박스는 투명플라스틱안에 제품이 보이도록 포장이되어 있는데요. 겉에는 케이스가 스마트커버와 호환된다는 점과 간단한 제품소개가 적혀 있습니다. 심플하게 박싱되어 있고, 패키지도 일반 케이스들에 비해 깔끔하네요.

(맥컬리 PROTECTIVE CASE에는 스마트커버가 포함되지 않은 상품입니다.)



맥컬리 PROTECTIVE 케이스를 한손으로 들어봤을 때 첫인상은,

가볍다는 것과 강하다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두께는 얇고, 강고와 내구성이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All SF 코팅이 되어 있어 미끄럽지도 않고, 그립감은 뛰어나네요.



저의 경우 아이패드 앞면에 액정보호필름, 뒷면에 뒷면 보호필름을 부착해 놓아서 이격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을 하며 부착을 해보았는데요.

부착시 뒷면 필름에 따라 이격이 생길 수 있다고 하지만, 저의 경우 두께가 두꺼운 필름을 사용하지만 부착시 문제가 없었습니다. 모서리 한쪽한쪽 조금만 힘을 주면 케이스가 부착되는 소리가 나네요.

위 사진과 같이 뉴아이패드/아이패드2에 꼭 맞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 액정보호필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맥컬리 PROTECTIVE 케이스는 스마트커버와 호환이 되는데, 케이스 측면에 스마트커버가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스마트커버를 사용하지 않고 후면만 보호를 목적으로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피커부분입니다. 아이패드는 스피커가 뒷면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맥컬리 케이스는 뒷면에 홀이 있는게 아니라, 전면으로 소리가 나오도록 케이스에 이격을 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소리는 아이패드 전면에서 들을 수 있어 장점이 될수도 있지만 불필요하게 케이스가 조금 더 커지게 되는 단점이 발생합니다.



상단의 전원 버튼/3.5파이 이어폰 단자, 측면 전원/에티켓 스위치, 후면 카메라 홀 등 필요한 부분에 모두 홀이 위치하고 있고, 3.5파이 이어폰 단자의 경우 ㄱ형과 일자형 어느 이어폰이나 꽂아 사용이 가능했고, 하단 30핀 커넥터 부분에는 아이패드 정품 케이블과 호환 케이블 모두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스피커 부분은 전면으로 소리를 전달되도록 해 홀이 없습니다.)

소프트한 실리콘 케이스, 단단한 하드케이스의 장점만 쏙~ 뽑아서 만든 아이패드2에 꼭 맞는 케이스 맥컬리 PROTECTIVE 스마트커버 호환 케이스 아이패드2/뉴아이패드를 보호해보는건 어떨까요?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