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크레 케이스] 봄에 딱맞는 스마트폰 아이템! 슈크레 핸드폰 케이스

2012.04.11 14:24

 

 

 

 

[슈크레 케이스] 봄에 딱맞는 스마트폰 아이템! 슈크레 핸드폰 케이스

길고 길었던 겨울이 가고, 이제 따뜻한 봄이 오는 것 같습니다. 길가에는 새싹과 꽃이 피고, 사람들은 옷을 가볍게 입고 다니는데요.

다들 봄이 오면 겨울에 입었던 두꺼운 옷을 정리하고, 가벼운 옷으로 갈아입거나, 봄에 맞는 새옷을 구매하실 겁니다.

이번에 저는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다소 화사하고, 귀여운 아이폰케이스를 하나 장만했는데요. 물론 동생 선물용이지만 봄에 딱 맞는 케이스가 하나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르 슈크레를 알고 계시나요? 일본에서는 아이들과 20~30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국내에서도 인형이나 디자인 소품 캐릭터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슈크레의 어원은 솜사탕이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왠지 따뜻한 동화같이 포근함이 느껴지고, 솜사탕같이 녹을 듯한 귀여운 표정이 마음에 드는데요.


이번에는 슈크레 작가인 토자키 나오미씨가 직접 참여하고 만든 슈크레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슈크레 케이스는 삼성 갤럭시노트, 갤럭시s2 HD LTE, 갤럭시S2, 갤럭시M, 아이폰4/4S, 옵티머스LTE, 베가LTE 등 다양한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E160, E120, M250S. M340, IPHONE4/4S, LU6200, A800, A810)

제품은 폰케이스(http://www.phone-case.net)에서 2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색상은 화이트(핑크케이스), 블랙(스카이블루케이스) 브라운(옐로우케이스)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4/4S용 화이트(핑크케이스) 색상을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귀엽고 화사한 느낌이 듭니다. 박스패키징은 투명 플라스틱을 채택해 제품 내부의 디자인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양 옆 테이핑으로 라벨을 붙여놔 쉽게 뜯어지지 않도록 고정하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슈크레 캐릭터 얼굴이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플라스틱하드 케이스 제품이라 케이스는 굉장히 가볍고 얇습니다. 색상 조합으로 남녀 커플용이나 저처럼 지인이나 애인 등에게 선물로 주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측면의 스마트폰을 결합하고 고정 시켜주는 테두리는 투명 플라스틱이고, 내부에는 블랙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슈크레 케이스는 아무래도 파스텔톤의 배경색때문에 아이폰 블랙계통보다는 화이트색상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결합해보았는데요. 모서리나 측면, 상단, 뒷면 카메라 등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딱 맞았습니다.단, 하드케이스 대다수 모델이 아이폰과 결합을 할 때 결합은 쉽지만 탈착은 쉽지 않다는 것! 슈크레 케이스도 한번 결합하면 분리가 쉽지 않습니다.


후면 카메라 부분과 하단과 상단, 측면까지 홀이 있어 조작하는데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슈크레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중국이 아닌 한국에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조그마한 유격도 허용하지 않고 정교한 공정으로 제작되는 만큼 탄성과 외부 충격에 강한 케이스로 가격대비 성능면에서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슈크레 케릭터와 국내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된 귀여운 케릭터 슈크레 케이스는 폰케이스(http://www.phone-case.net)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4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