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S 추천케이스] 제누스 에어범퍼 마스크 아이폰4/4S 추천케이스

2012.03.02 01:36

 

 

 


[아이폰4S 추천케이스] 제누스 에어범퍼 마스크 아이폰4/4S 추천케이스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했을 때 가장 먼저 구매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무엇인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이폰4가 출시했을 때 안테나게이트 문제로 처음 범퍼케이스를 사용해봤는데요. 아이폰4와 아이폰4S를 사용하면서 많은 케이스들을 사용해봤지만 범퍼케이스가 아이폰과는 가장 잘 맞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누스에서 출시한 범퍼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누스에서 출시한 아이폰4/4S 범퍼케이스는 에어범퍼 마스크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총 8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19000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친구커플 선물용으로 블랙+블랙, 화이트+라임색 2개를 구매했는데, 제품 박스 패키지가 깔끔해 별도 포장을 않고 선물줘도 괜찮을 만큼 심플하네요.



 

구성품은 범퍼 케이스와 아이폰 전면과 후면을 보호해줄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름 하나 구매하려면 만원정도 들죠. 범퍼케이스가 보호하지 못하는 전면과 후면을 스크레치와 충격에서 필름을 통해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상단커버와 하단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단하면서도, 가벼운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는 아이폰4/4S와 결합시 하단커버를 먼저 씌우고 상단을 잘 맞게 눌러 결합하면 됩니다.



 

제누스 에어범퍼 마스크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일체감이 뛰어나고, 색상이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건 분명 장점이겠죠.



 

전원키와 볼륨키는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버튼을 누를 때 편합니다. 예전 범퍼 케이스를 이용할 때 버튼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스크레치가 발생했었는데, 에어범퍼 마스크 케이스는 버튼부분이 실리콘이라 스크레치 발생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

 

 

하단에는 모서리와 테두리 부분은 보호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카메라 부분을 일부 가리고 있는데, 비대칭으로 포인트주었다고 하네요.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 익숙하진 않습니다.



 

케이스가 전면/후면을 결합하는 형식이라 일체감이 중요한데요. 내구성이나 일체감 부분은 굉장히 만족스러운데,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범퍼의 경우 앞면과 뒷면에 고무처리가 되어 있어, 쉽게 미끌리지 않도록 되어 있지만, 제누스 에어범퍼 마스크 케이스는 모두 버튼을 제외하고 모두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되어 있어 테이블위에나 특정 물건위에 올려놓으면 쉽게 미끌릴 것 같습니다.

 

상단커버와 하단커버의 다양한 컬러조합이 가능하고, 3D 설계로 일체감과 내구성이 뛰어난 제누스 에어범퍼 마스크 아이폰4/4S 케이스 어떤가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4 , , , , , , , ,

  1. 이렇게 이쁜 케이스도 있었네요 ㅎ 케이스 구입한지는 얼마안되서 또 구입하려면 지출이 심할것같아서 다음에 꼭 구입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