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블로거데이

[T리포터] SK텔레콤 T리포터 2기 발대식 다녀왔어요

반응형

 

 

 

 

[T리포터] SK텔레콤 T리포터 2기 발대식 다녀왔어요

 

지난주 금요일이었죠. SK텔레콤 공식 블로거 T리포터 2기 발대식을 다녀왔습니다. SK T-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을 참석하기 위해 부산에서 올라왔는데, 기대와 설레이는 마음으로 KTX, 지하철을 타고 발대식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T리포터 2기는 총 22분이 활동하게 되는데, 회의장 안에는 닉네임 가나다 순으로 자리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제 자리는 다행히 구석쪽이네요.)

 

제가 닉네임을 불량과 아지트를 겸해서 사용하는데, T리포터 응모할 때 아지트라고 응모해서 T리포터는 아지트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간단하게 과일과 T리포터 명함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명함 복이 많나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도 명함을 받고, 대한지적공사에서도 명함을 받고, 이번에 T리포터 명함까지 세번째 명함이네요. 개인적으로는 T리포터 명함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발대식 행사는 간단하게 작년 T리포터 1기 분들의 활동과 올해 활동 계획, 환영사, 주의사항 등을 들었는데요.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체계가 잘 잡혀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위촉장을 받았는데, 위촉장을 받고 나니 열심히 활동해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그렇게 행사를 끝내고 2부행사로 근처 식당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면서 운영진들과 T리포터 2기분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앞으로 T리포터 2기 활동이 굉장히 기대됩니다.

 

올해는 SK텔레콤에서 출시하는 단말기와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할 기회가 많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SK텔레콤 T리포터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해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