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프라다폰3.0

[프라다폰 케이스] 명품에 명품을 입히다. 제누스 프라다 케이스

반응형

 

 


[프라다폰 케이스]  명품에 명품을 입히다. 제누스 프라다 케이스

 

국내 여러 케이스 제조업체들이 프라다폰 케이스를 제작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랫동안 가죽케이스를 제작해 오고 있는 제누스 가죽 케이스가 프라다폰과 가장 잘 어울리지 않나 생각됩니다.

 

제누스에서는 일체형으로 생각될 만큼 고급스럽고,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려주는 프레스티지 컬러엣지 다이어리 케이스에 이어 프레스티지 미니멀 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두번째 제품인 프레스티지 미니멀 다이어리입니다.

 

 

컬러엣지 다이어리의 경우 잠금장치가 있고 붉은색으로 포인트가 있는 반면, 미니멀 다이어리는 잠금장치가 없고 블랙 단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게 특징입니다.

 

케이스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프라다폰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가죽은 천연가죽 제품으로 재질을 보면 프라다의 전통문양인 사피아노 패턴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피아노 패턴이 있어 일반 가죽에 비해 스크레치가 덜 날 뿐 아니라 내구성과 견고함도 우수하죠.

 

 

내부도 색상은 블랙 단색으로 통일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안쪽 소재는 기스가 생기지 않도록 샤무드 인공피혁 처리를 해놓고, 커버쪽에는 카드와 현금,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지갑을 별도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다이어리타입의 기본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다폰을 케이스에 착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밀어 넣어 장착하면 되는데요. 하단에는 몰드처리로 프라다폰3.0이 빠지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폰에 맞게 케이스가 제작이 되어 있어 프라다폰의 이미지와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스피커와 카메라, 볼륨 버튼 위치하고 있는 곳에는 홈이 있어 프라다폰을 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카드와 명함을 넣어보았습니다. 커버에는 별도의 잠금장치가 없기 때문에 많이 수납하게 되면 커버가 벌어지는 현상이 생길 수 있어서, 카드는 최대 2장, 명함이나 돈은 1~2장 정도 수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누스 프라다폰 케이스는 굉장히 잘 만든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프라다폰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제품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요소나 기능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제누스 프라다폰3.0 프레스티지 미니멀 다이어리 케이스는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