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백 추천] 태블릿PC/맥북, 노트북 추천 메신저백, 바투카 발렌시아

2011.12.20 02:02

 

 


[메신저백 추천] 태블릿PC/맥북, 노트북 추천 메신저백, 바투카 발렌시아

 

최근 노트북 트랜드는 슬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노트북은 노트북 가방에 넣고, 별도로 서류가방을 챙겨서 출퇴근을 했었는데요.

 

바투카에서 이번에 메신저백을 출시되었다고 해서 얼른 만나보았습니다. 바투카 제품은 아이패드, 아이패드2 파우치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해 봤는데, 이번에 출시된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은 기존에 출시했던 바투카 제품 중 가장 시크하면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은 바투카 직영 쇼핑몰(링크)에서 마가리타, 베이지, 다크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S(58,000원), L(63,000원) 사이즈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PC을 위한 스몰사이즈와 맥북 에어, 맥북 프로를 비롯해 다양한 노트북까지 사용이 가능한 라지 사이즈로 출시했기 때문에 해당 기기에 맞는 사이즈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바투카 홈페이지에는 빈티지 링클과 레더 발렌시아 제품이 4만원에 팔리고 있었는데요. 어떤 제품을 사용할까 고민을 하다가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을 선택했습니다.


 

저의 경우 평소 입는 패션스타일이 구제스타일이라 베이지와 카키색상의 옷을 자주입는데요. 자주 입는 옷에 맞춰 베이지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아이패드2나 갤럭시탭 등 태블릿PC나 노트북 파우치, 메신저백들을 출시하고 있지만, 이번에 바투카에서 출시한 메신저백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외부원단은 비비드한 트렌디 컬러에서 클래식한 가죽으로 손으로 쥐거나 테이블에 올려놓아도 미끌리지 않는 재질입니다.


 

이중 패딩 공법과 소프트한 알로바 재질의 안감으로 부드럽게 아이패드2와 같은 태블릿PC나 노트북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동중에 발생할 수 있는 충격과 스크레치로 부터 제품을 확실하게 보호해줄 것 같네요.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은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는 슬림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서류파우치, 노트북파우치, 메신저백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기능의 메신저백입니다.  


 

이중 패딩 공법과 소프트한 알로바 재질의 안감으로 2개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바깥쪽에는 USB를 비롯해 각종 소품을 넣을 수 있는 두개의 매쉬주머니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노트북이라면 배터리와 케이블, 마우스,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메인 수납 공간이 있는데, 태블릿PC와 노트북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은 숄드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는데요. 멋스럽게 도큐먼트 파우치나 노트북 파우치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기능의 메신저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숄드스트랩은 브라운 색상으로 제가 선택한 베이지색상과도 잘 어울리네요. 특히 구제스타일의 야상이나 점퍼와 매치해서 다닌다면 패션아이템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 사이즈는 S사이즈는 34cm * 25cm(가로*세로)로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무난합니다. 반면 L사이즈는 39cm * 29cm로 맥북에어 11인치, 13인치, 맥북프로 13인치 그외 10~13인치의 제품을 넣어 사용하기에 최적입니다.

 

위 사진은 L사이즈에 아이패드2를 올려본 사진입니다. 구매를 하신다면 아이패드2 사용자는 S사이즈를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인 바투카의 제품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일반 노트북이나 넷북, 맥북 등을 사용하시는 분이나, 대학생, 직장인분들의 데일리백으로도 바투카 발린시아는 충분히 메신저백 시장을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바투카 발렌시아 메신저백은 바투카 직영 쇼핑몰(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