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파우치] 아트뮤 명화그림 아이패드2 케이스 파우치

2011.11.16 00:25

 

 


[아이패드 파우치] 아트뮤 명화그림 아이패드2 케이스 파우치

 

아트뮤는 IT기기 액세서리 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그동안 아이폰4, 갤럭시S2, 휴대용거치대 등 아트뮤의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있습니다.

 

아트뮤 제품의 특징이라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와 다양한 디자인을 가죽에 프린팅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겁니다. 이번에 소개할 아이패드2 파우치도 세계적 명화가 인조가죽에 프린팅 된 제품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아트뮤 스마트패드/태블릿 케이스 파우치 타입 제품은 단색계열 클래식 핑크, 브라운, 블루, 블랙 제품과 함께 진주목걸이를 한 소녀, 프리마베시, 키스, 밤의 카페테라스 등 명화가 프린팅된 제품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 중 밤의 카페 테라스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아트뮤 쇼핑몰이나 오픈마켓에서 2만 3천원~2만 5천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트뮤 파우치타입 케이스는 아이패드2 뿐만아니라, 갤럭시탭10.1, 모토로라 줌 등 10인치대 태블릿PC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트뮤 아이패드2 파우치타입은 전면에는 명화 페인팅 되어 있고, 뒷면에는 단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명화에 따라 뒷면의 색상은 명화에 따라 블랙, 핑크, 브라운, 블루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밤의 카페테라스의 경우는 남색계열의 단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퍼는 양방향 지퍼 시스템으로 제품고장에 치명적인 외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해 주며 제품을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이동시 흔들림을 최소화해 제품의 안정성을 극대화시켜줍니다.



 

상단에는 이너백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드로우 스트랩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파우치 케이스를 서류가방 또는 맨스백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손잡이는 안쪽으로 밀어 넣어 일부 숨길 수도 있고, 사용시에만 꺼내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 좋게 만든것 같습니다.



 

내부는 한쪽은 수납이 가능한 메쉬 포켓 과 제품을 고정시키는 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부드럽고 푹신푹신한데요. 내부 메쉬포켓에는 USB케이블이나 메모리 카드 등 간단한 제품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반대편에는 각 모서리에 있는 고무밴드를 통해 아이패드2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커버나 젤리케이스 등 왠만한 얇은 케이스와 호환도 되기 때문에 케이스 장착후 파우치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질은 아트론 재질과 고탄선 스폰지를 이중 본딩 처리한 소재로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하고, 충격완화에도 탁월하기 때문에 소중한 태블릿PC를 충격과 스크래치, 먼지 등 이물질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드로우 스트랩을 당겨서 이너백처럼 들어보았습니다. 무게는 간소화하고, 충격흡수는 극대화한 제품으로 파우치를 서류가방이나 맨스백 형태로 자유롭게 활용해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