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케이스] SQUARE 갤럭시S2 메탈케이스

2011.10.04 01:02

 

 



[갤럭시S2 케이스] SQUARE 갤럭시S2 메탈케이스

 

이번에 SQUARE에서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S2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블랙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SQUARE 갤럭시S2 메탈케이스는 팬텀블랙, 크림슨레드, 아쿠아블루, 라임골드, 페일실버 총 5가지 색상으로 오픈마켓과 SQUARE 홈페이지에서 2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 박스패키지는 심플하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박스는 전체적으로 흰색과 블루스카이를 배경색으로 쓰고, 메인 앞부분에는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BLACK+ 케이스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BLACK+ 케이스와 AIRE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1장이 들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BLACK+ 갤럭시S2 케이스는 팬텀블랙, 크림슨레드, 아쿠아블루, 라임골드, 페일실버로 총 5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메탈 색상으로 화이트 제품도 있네요.

 

개인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SQUARE의 지원으로 5가지 색상을 얻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SQUARE의 갤럭시S2 메탈케이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BLACK+ 갤럭시S2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펄 느낌이 나는 블랙색상의 틀에 메탈을 결합한 케이스로 각각의 버튼과 스피커, 카메라, 젠더등 기능을 사용하거나 조작하는 부분에 홈이 있어 사용하는데 편할 것 같습니다.

 

 

메탈의 경우 그라데이션 기법이 적용되어 있고, CNC 가공 및 다이아몬드 컷팅 마감으로 메탈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메탈이 들어가서 좋아지는 점이 내구성과 탄성 강화인데요. 폰을 떨어뜨리거나, 일상 생활속에서 발생하는 충격에서 기기를 보호해줍니다.



 

안쪽 내부에는 내부 3M 스티커로 마감처리를 해서 탈장착시 기기에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까지 보호해줍니다.

 

케이스 재질은 플라스틱처럼 보이지만, 일명 우리가 젤리 케이스라고 부르는 재질과 비슷한 재질로 되어 있고, 뒷면에 매탈소재가 부착되어 디자인적인 요소와 기능적인 요소 모두 만족시켜주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갤럭시S2를 케이스에 넣어봤습니다. 전면 부분에서는 갤럭시S2와 케이스가 일체형처럼 보일만큼 깔끔하게 마감처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면부는 갤럭시S2를 뒤집어도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지 않도록 1~2mm 정도 여유공간이 있어, 액정을 보호합니다.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BLACK+ 갤럭시S2 케이스는 갤럭시S2의 전면과 후면, 상단과 좌우 옆면, 하단부분 까지 완벽하게 보호해줍니다.

 

조작버튼, 스피커, 이어폰단자, 카메라, 마이크, DMB 안테나, 충전/데이터 전송 케이블 연결 부분 등 홈이 있고, 세심한 부분까지 마감처리가 잘되어 있어, 신경쓴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S2의 경우 다양한 케이스들이 출시해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만큼 자신만의 갤럭시S2를 연출할 수 있겠죠?

충격과 스크래치에서 안전하게 갤럭시S2를 보호할 수 있는 SQUARE 하이브리드 레이어드 메탈 BLACK+ 갤럭시S2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SQUARE(www.squarethe.com)에서는 아이폰4, 아이패드2, 갤럭시S2, 갤럭시탭 등 케이스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고, 향후 출시될 아이폰5와 그외 스마트폰의 케이스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