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2

[갤럭시S2 케이스] 제누스 에어범퍼 시즌2 갤럭시S2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2 케이스] 제누스 에어범퍼 시즌2 갤럭시S2 케이스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제누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S2 에어범퍼 시즌2입니다.

 

제누스에서는 다양한 갤럭시S2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 에어범퍼 시즌2의 경우 하나의 케이스로 3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의 에어범퍼 케이스에 새로워진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업그레이드된 에어범퍼 시즌2는 견고하고 튼튼해진 Body, 갤럭시s2와 일체형같이 완벽한 피팅, 다양한 색상, 무광택 부드러운 재질과 그립감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컬러범퍼 1개와 플레이트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범퍼의 경우 화이트, 옐로우, 그림, 레드, 블루, 퍼플 6가지 색상에 플레이트는 기본 실버색과 함께 그린, 퍼플, 화이트, 옐로우 중 1개 색상의 서브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저의 경우 퍼플의 컬러범퍼와 실버색과 옐로우색의 플레이트로 구성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제누스 에어자켓 범퍼 케이스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요. 그때와 비교해 제품의 완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가장 먼저 무광택의 부드러운 재질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SF코팅을 적용해 무광택으로 부드러운 재질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제품의 모서리나 안쪽마감, 각 버튼, 스피커, 스트랩과 DMB 안테나가 나오는 홈 부분까지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었습니다.



 

케이스와 갤럭시S2를 결합해봤습니다. 일체형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만큼 견고한 바디와 완벽한 피팅감을 보여주는데요. 예전 에어자켓 초창기 제품의 경우 이격현상이 있었는데, 이번 에어범퍼 시즌2에서는 완벽하게 제품을 설계하고 제작해 완벽한 피팅감을 보여줍니다.

 

 

뒷면과 상단 옆면을 보시면 알겠지만, 갤럭시S2의 버튼, DMB 안테나, 이어폰 단자, 스피커 까지 정확한 위치에 깔끔한 마감으로 홈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케이스 선택시 항상 살펴보는게 폰을 뒤집었을 때 액정이 바닥에 닿이는지 확인을 합니다.

 

폰을 뒤집었을 때 액정이 바닥면에 바로 닿으면, 액정에 스크레치가 생길 수도 있고, 떨어뜨렸을 경우에 바로 충격을 받기 때문에 항상 뒤집어서 바로 닿는지 확인을 하는데 제누스 에어범퍼의 경우 1~2mm 정도 공중에 떠 있어서, 사용시 뒤집어도 액정에 스크레치 생길 염려는 없습니다.


 

제누스 에어범퍼 시즌2는 3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트를 착용하지 않고 범퍼만 사용하거나, 기본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실버 색상의 플레이트를 착용하거나, 다른 색상의 추가 옵션 플레이트를 통해 케이스 하나로 3가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의 경우 퍼플 색상의 범퍼케이스와 옐로우 색상의 플레이트 조합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갤럭시S2 사용자라면, 케이스 하나로 3가지 연출, 견고하고 튼튼해진 Body, 갤럭시s2와 일체형같이 완벽한 피팅, 다양한 색상, 무광택 부드러운 재질과 그립감으로 갖추고, 새롭게 출시한 제누스 에어범퍼 시즌2 지금 바로 구매해 보세요.

 

에어범퍼 시즌2는 제누스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