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갤럭시탭10.1

[갤럭시탭10.1 케이스] 제누스 프레스티지 갤럭시탭10.1 가죽케이스 사용기

반응형

 

 

 


[갤럭시탭10.1 케이스] 제누스 프레스티지 갤럭시탭10.1 가죽케이스 사용기

 

가죽케이스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업체가 바로 제누스입니다. 저의 경우 제누스 프레스티지 엠보폴더 케이스를 사용한지 약 2주 정도 된것 같은데요. 2주간 사용해본 결과 여러면에서 편리한게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제누스 갤럭시탭10.1 가죽케이스는 2단 거치대를 통해 높고, 낮게 거치할 수 있는데, 갤럭시탭10.1을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다르게 거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갤럭시탭10.1로 회사업무 스케쥴이나 해야할 일과 한 일 등을 정리하는데 문서작업시 낮게 거치해서 사용을 합니다. 아무래도 바닥에 평평하게 눕혀서 작업하는 것보다 시야각이나 타이핑할 때 굉장히 편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터치펜을 같이 들고 다니는데요. 종종 스케치를 하거나, 메모를 할 때, 낮게 거치를 하고 사용하면 편리하더군요.



 

영화를 볼 때나, 만화나 웹서핑을 할 때는 제누스 프레스티지 갤럭시탭10.1 케이스를 높은 각도로 조절해서 사용하면 편합니다.



 

재질은 천연가죽에 엠보(embo) 패턴이 적용되어 쉽게 실증나지 않고, 케이스를 손에 쥐었을때 미끄러움까지 방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외형적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부분까지 마음에 듭니다. 색상은 펄그레이와 카멜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저의 경우 카멜브라운 색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갤럭시탭10.1 가죽케이스는 좌측과 우측, 상단과 하단 모두 제품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는데, 버튼이나 스피커 등 홈이 있어 기본적인 기능을 사용하면서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제품의 디자인이 이쁜데요. 제가 사용하는 다이어리가 케이스만 천연가죽제품으로 약 7만원 정도 주고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오히려 다이어리보다 가볍고 견고하고,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갤럭시탭10.1 가죽케이스는 약 14만원에 제누스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