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파퍼씨네펭귄들] 파퍼씨네펭귄들 보고왔습니다. 강추!

반응형

 


[파퍼씨네펭귄들] 파퍼씨네펭귄들 보고왔습니다. 강추!

네이버영화카페 주최로 부산 대영시네마에서 '파퍼씨네 펭귄들' 영화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짐케리가 주연인 영화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짐캐리가 출연한 영화를 좋아합니다.

어릴때 부터 에이스벤츄라, 덤앤더머, 마스크, 트루먼쇼, 브루스올마이티, 뻔뻔한 딕엔 제인 등 개인적으로 짐케리가 나왔던 영화 중 코메디 장르를 특히 좋아했는데, 이번에 전형적인 짐캐리식 코메디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 개봉한다고해서 기대 하며 기다렸습니다.



운좋게 네이버 영화 카페 부산 시사회에 당첨되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파퍼씨네 펭귄들의 상영시간은 1시간 35분 정도 되었는데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영화를 본 것 같습니다.

파퍼씨네 펭귄들은 짐캐리와 깜찍하고 귀여운 펭귄 6마리(대장, 사랑이, 꽥꽥이, 깨물이, 띨띨이, 뿡뿡이)의 유쾌한 동거이야기인데요. 스포일러가 될까봐 상세하게 영화내용을 말하긴 그렇지만 영화 재미있습니다. 펭귄들의 행동과 짐캐리의 리얼한 표정연기와 상황대처하는 모습이 특히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소 결말이 너무 빨리 진행되는 것 같아, 아쉬움도 조금 남았지만, 전체적으로 유쾌하고,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가족끼리 보기에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영화를 보고 나오면서 생각되는건, 가능하다면 펭귄을 애완동물로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