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PC/아이패드2

[아이패드2 케이스] 제누스 한정판 아이패드2 가죽케이스

반응형

 

 


[아이패드2 케이스] 제누스 한정판 아이패드2 가죽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라고 하면 대다수가 스마트커버를 가장먼저 생각할겁니다. 저도 스마트커버 호환 플라스틱케이스와 비슷한 케이스를 다수 가지고 있는데요. 제품을 보호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리기에는 가죽케이스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국내 스마트기기 가죽케이스 생산업체라고 하면 제누스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입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의 특징이라면, 천연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제누스 특허인 내부 2단 거치대와 위/아래 밴드타입의 받침대가 있어, 장시간을 사용해도 피로감을 줄일수 있다는겁니다.

 

그외에도 스마트 패드 기능이 있어 열고 닫을때 자동으로 화면이 켜졌다, 꺼졌다합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는 카멜브라운, 펄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고, 제누스 홈페이지를 통해 9만 9천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누스 가죽케이스의 경우 2006년 말에 출시했던 코원 D2의 케이스로 처음 사용해봤었는데요. 그때부터 코원의 MP3와 PMP를 구매할 때 항상 같이 구매해왔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아이폰4, 갤럭시S2, 베가레이서, 아이패드2까지 제누스 가죽케이스를 사용해오고 있는데, 제가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아이패드2 케이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밴드타입이 적용된 모델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나니 몇가지 더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일단 천연가죽 재질이 부드러워 손으로 들었을 때 그립감이 좋고, 펄그레이 색상을 통해 고급스움과 정면 바디 부분에 절개라인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아이패드2 케이스
는 마그네틱 스냅버튼 방식으로 덮개 부분을 고정할수도 있고, 제누스 금속 장식 포인트로 모던한 느낌까지 표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인데요. 제누스 케이스의 경우 안정적이고 빈틈없이 제품을 보호하도록 디자인되어 있고, 이어폰 단자, 카메라, 스피커, 버튼, 데이터 케이블 연결 부분에 홈이 있어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편하게 아이패드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아이패드2 케이스 안쪽의 모습입니다. 덮개 부분에는 고무밴드타입의 받침대가 위/아래 두곳에 있고, 2개의 각도로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속 재질은 아이패드2를 사용하다 충격을 받을 시 충격을 완충시킬 수 있도록 하늘색의 부드러운 질감 소재인 스웨이드로 되어 있습니다. 스크레치에서도 안전하게 아이패드2를 보호할 수 있겠죠?


제누스 제품의 몰드처리 부분입니다. 대다수 제누스 가죽케이스는 필름부착까지 계산해 필름을 부착하고 케이스를 사용해도 필름이 뜨지 않도록 계산하고 케이스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케이스 좌우 고정해 아이패드2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2를 결합해 봤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느껴지나요? 액정보호필름과 전신 필름을 부착하고도 아이패드2를 결합할 수 있고, 뒷면, 측면 등 뚫려 있어야 하는 곳도 제 위치에 맞게 뚫려 있었습니다.

 

제누스 프레스티지 럭셔리 베이직 밴드타입 아이패드2 케이스는 제누스의 특허인 2단 거치대를 통해 높고, 낮은 안정된 시야각을 확보해 필요에 맞게 각을 맞춰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누스 가죽케이스는 천연가죽과 부드러운 재질, 펄그레이 색상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고, 안정적이고 빈틈없이 제품을 보호하고, 밴드타입의 받침대, 두가지 각도의 거치대를 통해 활용도까지 높지 않나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