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디세이와 함께하는 지스타 2017 WEGL

2017.11.19 00:42



삼성전자 오디세이와 함께하는 지스타 2017 WEGL


이번 지스타 2017에 방문한 부스 중 대회 관련 부스간 눈

에 띄었는데요, 액토즈소프트 주최,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주관의 e스포츠 브랜드 WEGL(월드 e스포츠 게임앤리그) 가 그 주인공입니다. 총 상금 2억 4,570억의 규모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관련된 내용들을  지스타 2017 WEGL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오디세이와함께 하는 WEGL 은 오버워치를 비롯해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운터 스트라이커등 12개 종목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유명한 게임도 있지만 조금은 생소한 인디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프로게이머들이 WEGL 출전 소식을 알리면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버워치 최정상급 라이벌인 GC부산과 러너웨이가 격돌할 예정이며, 철권 7 무릎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영호선수 등등 내놓으라는 선수들이 참여해 분위기를 한껏 돋어주었습니다.




지스타 2017 WEGL 부스에서는 삼성전자에서 공식 후원 삼성전자 오디세이로 가상 현실을 즐길 수 있는 형태로 부스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고성능 게이밍 PC 삼성데스크탑 오디세이와함께 가상현실로 떠난 분들의 표정이 사뭇 흥미지진했다지요!




WEGL 부스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제품은 노트북부터 데스크탑까지 다양하개 배치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디세이 제품 관련 사양을 간단히 들여다보면 데스크탑의 경우 최신 인텔7세대 I7을 탑재해 상당히 빠른처리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화려하면서고 고퀄리티 그래픽을 선보이는 게임들을 플레이 하는데 어려움이 생기지 않도록 GTX1070 8GB를 탑재 해 어떤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이라고 할지라도 별다른 문제 없으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비웍스 RealBX VR 시연도 가능할 정도의 기증을 갖추고 있어 여느 제품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라고 합니다. 혹여  그냥 지나쳐 간 분들이 있다면 마지막 19일 잊지 마시고 WEGL 부스에 방문 RealBX VR 시연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스타2017 셋째날에는 코스프레 콘테스트도  열러 많은 분들이 참여 각양각색의 코스프레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실로 게임에서 튀어 나온 듯 생생함을 주는 느낌으로 부스의 활기를 더해주는 시간이 되어 주기도 했습니다.





이엠텍의 공식 후원과 미출시 제품을 먼저 만나보고 현장에서 구입까지 가능한 지스타 2017 WEGL! 단 하루만을 남겨두고 있는 지금 마지막 경기의 결승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과연 누가 결승전에서 승리 위너의 타이틀을 거머쥘 것인지 궁금하다면 잊지 마시고 WEGL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액토즈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