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베가레이서

[베가레이서] 슬림한 가죽케이스, 제누스 베가레이서 케이스

반응형

 

 


[베가레이서] 슬림한 가죽케이스, 제누스 매스티지 펄 쉬렁큰 다이어리 베가레이서 케이스

 

미니기기, 스마트폰 등 악세사리 전문 제작업체인 제누스에서 베가레이서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6월에 출시했던 베가레이스의 경우 갤럭시S2나 아이폰4에 밀려 상대적으로 케이스의 종류가 적은 편이었는데요. 이번에 제누스 매스티지 펄 쉬렁큰 다이어리 베가레이서 케이스는 다이어리형식의 가죽케이스로 기존의 가죽케이스에 비해 슬림하고, 가벼운 제품으로 가격대도 저렴(19,900원)하게 출시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제누스에서 체험단으로 케이스를 지원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제누스 매스티지 펄 쉬렁큰 다이어리 베가레이서 케이스는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펄 크림, 펄 오렌지, 펄 그레이로 개인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하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제누스 베가레이서 케이스는 SK텔레콤, KT 버전 베가레이서만 지원을 합니다. 주문시 옵션사항을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될것 같네요. 저의 경우 SK텔레콤 베가레이서 화이트색상이라 펄 크림색의 매스티지 펄 쉬렁큰 다이어리 베가레이서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가죽케이스는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도 하지만, 무엇보다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한데요. 제누스 베가레이서 케이스는 가죽 색상을 펄처리해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해 주는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베가레이서 제품에 꼭 맞게 설계 되어있습니다. 특히 모서리 부분은 부드러운 곡선에 정확하게 설계되어 일체감이 뛰어나고, 버튼, 카메라 등 위치와 크기를 정확하게 구현하여 조작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제누스 매스티지 펄 쉬렁큰 다이어리 베가레이서 케이스 특징 중 하나는 부착방법이 일반 케이스와 틀리다는건데요. 일반 케이스는 모서리 부분을 폰과 결합하는데 반해, 제누스 베가레이서 케이스는 매직 테이프(Magic Tape)를 통해 케이스와 제품을 결합하게 됩니다.

 

매직테이프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먼지나 이물질로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 물티슈로 닦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결합장치가 없이, 매직 테이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가죽케이스보다 슬림하고 가볍게 케이스를 만든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매직테이프 보호필름을 벗기고 베가레이서를 올려 케이스와 결합시켰는데요. 케이스를 잡고, 상하좌우로 심하게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고 견고했습니다.

 

무엇보다 매직테이프는 오래 사용하고 떼어내도 끈적거림 없이 깔끔하게 떼어진다고 합니다.

 

베가레이서를 덮는 덮개부분에는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간단하게 지폐나 교통카드, 신용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카드를 넣어 보니 카드는 2장 정도까지 무난하게 넣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카드 1장을 수납하고, 케이스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크게 두꺼워지는 것없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폰을 고정하는 별도의 고정장치가 없어서 가죽케이스지만 슬림한데요. 인조가죽 외부재질과, Soft Chamude 내부재질 때문에 베가레이서를 순정으로 들고 다니는 것보다 그림감도 더욱 좋아진것 같습니다.

 

제누스 베가레이서 케이스는 단순히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만 하기 보다는 슬림하고 가벼워 충분히 패션 악세사리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