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지스타에서 테라M을 먼저 만나보자!

반응형



지스타에서 테라M을 먼저 만나보자!



게이머라면 일년 중 가장 기대되는 행사인 지스타가 오는 목요일부터 부산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각양각색의 매력있는 게임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테라M 역시 지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지스타에서는 넷마블에서 선보이는 여러 게임들을 함께 만나보는 즐거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테라M의 특별한 시간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특히 18일 오후 걸스데이 민아가 등장해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입니다.






지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테라M은 오는 11월 28일 정식오픈을 앞두고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시아는 기본 북미나 유럽에도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테라의 IP를 가지고 있는 만큼 최초 공개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하는 중입니다.





정식론칭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에서는 테라M 3인 모델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각 모델들 마다 다른 역할과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추성훈과 남궁민 그리고 민아 3인으로 이루어진 모델은 각 분야에서 내놓으라는 인물들로 격투가, 가수, 연기자 포지션과 연관이 있는 캐릭터의 등장이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 정도입니다. 보기에는 남궁민과 민아의 역할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추성훈 혼자 열일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였답니다.






테라M 관련 내용은 사전예약페이지라던가 공개된 영상을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이마 사전예약 200만을 돌파할 정도로 초대작게임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2500만명이 즐긴 글로벌 IP로 구성되어 캐릭터가 가진 특징 및 방대한 세계관 까지 어느것 하나 빼 놓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공개된 던전 영상에서도 플레이를 즐기는 부분에 대한 여러가지가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논타겟팅 전투를 기반으로 파티 인던 플레이를 통해 유저간 커뮤니티를 즐기며 플레이 하는 재미가 기존에 즐기던 여느 게임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테라M에서 만나게 되는 캐릭터에 대한 공개도 진행된 상태입니다. 탱커와 힐러 그리고 딜러의 역할을 중시하는 MMORPG 게임의 장점을 살려 각 캐릭터별 특징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덕분에 시작 전부터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될 정도였는데요, 리나 엘린에 대한 일편단심은 당분간 변함이 없을 듯 합니다.




리나엘린의 경우 파티원을 보호하는 사제로 힐러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공격력이 약하기 때문에 쏠플을 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파티를 맺고 던전을 진행하는데 있어 없어서는 안될 캐릭이기 대문에 더욱 관심을 두고 있기도 합니다. 여기에 귀여운 외모도 한몫하고 말이죠!




지스타에 참여하는 테라M 관련 소식은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들 외에도 캐릭들의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이야기들이 준비되어 있으 재미가 쏠쏠한데요, 이번 지스타에서 보다 많은 것들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테라M 정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인 지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서버 및 캐릭터 선텀 이벤트에 참여 원하는 서버와 캐릭명 선점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까지 더하면 10만 골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만큼 늦기 전에 참여 두둑한 보상 받고 테라M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스타에서 만나는 일도 잊지마시구요!!



테라사전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크]

테라공식카페 : [바로가기 링크]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