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 시작

반응형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 시작


지난 90일동안 진행되었던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1이 마무리 되고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정말 치열한 경쟁이 이어졌는데요, 시즌2에서는 어떤 쟁쟁한 유저들이 나와 새로운 결과를 이끌어 낼지 기대하는 중입니다. 그렇다면 지난 시즌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지난 시즌1에서는 버터플라이 영웅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은 걸로 조사되었습니다. 뒤를 이어 반헬싱과 욘 그리고 엠가나와 타라까지! 반헬싱의 경우 펜타스톰을 즐기면서 주력하는 영웅이기도 한데 많은 분들이 선호도가 높다는걸 보니 왜 그리 영웅 선택에서 빠르지 않으면 놓치는지 이해가 될 정도입니다.





영웅을 가장 많이  플레이한 유저들도 공개되었습니다. 안창안창님은 그렉을 무려 1,157회나 선택 진행하신걸로 나오는데요, 기본 몇백은 그냥 넘어가는 영웅들이 많은 걸 보니 유저분들 마다 각기 좋아하는 영웅들의 스타일이 있다는걸 절로 느낄 정도입니다. 제 스타일은 역시 반헬싱이지만 말이죠.




제일먼저 창설된 길드와 높은 랭크 길드도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가장 길게 진행되었던 플레이와 짧게 끝난 플레이 시간도 공개되었는데, 짧은 시간과 긴시간의 차이가 엄청난 차이를 보이고 있을 정도 입니다. 최장 두시간 가까이 플레이 한 분들은 한판이 끝난 후 스마트폰 배터리가 남아 있었을지 궁금하네요.





시즌1의 대기록은 골드와 영웅킬수 그리고 다크슬레이어 수를 보면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획득한 골드로 매일 치킨만 먹어도 평생 먹어도 남는데다 영웅 킬수는 우리나라 총 인구를 훌쩍 넘는 숫자를 달성했습니다. 반면 다크슬레이어 수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는데요, 확실히 유저들의 성향이 어떠한지 확인할 수 있는 단적인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시즌1 총결산을 보고 있으니 정말 대단한 기록이 세워졌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이를 기념하든 시즌2 접속시 모든 유저에게 전사/탱커형 영웅 아서왕을 모두 지급합니다. 그간 아서왕을 플레이 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둘러 접속 아서왕과 함께 전장을 누비고 다녀보시는건 어떨까요?




평소 근거리 딜러를 선호했던 1인이기에 아서왕 획득은 무척 즐거운 일 중 하나였습니다. 팀전을 진행하면서 측면이나 후방에서 적이 들어오는 적에게 치명적인 위협을 줄 수 있는데요, 돌진으로 적을 때리고 빠지면서 진행하는 재미가 여느 영웅 못지 않은 즐거움을 줄 것 같습니다.





7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펜타스톰 시즌2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입니다. 조금만 서두르면 푸짐하게 필요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피자부터 시즌 강자에 이르기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모든 혜택을 누려가며 시즌2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즌2에 들어서면서 새로운 영웅 등장과 함께 반헬싱의 신규 스킨도 공개되었습니다. 과학의 사도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 코스튬으로 첨단수트 스타일과 화려한 스킬 이팩트가 압권입니다. 사이보그 첨단 효과음과 새로운 영웅 음성을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얼른 획득 새로운 코스튬을 입고 플레이를 즐기고 싶을 정도 입니다.





DC캐릭터인 배트맨에 이어 곧 조커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펜타스톰에 접속하면 공지로 팝업창이 떠 접속만 하면 확인이 가능한데요, 8월 1일 배트맨의 영원한 라이벌로 등장할 조커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등장할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시즌이 더해갈 수록 흥미진진해지는 펜타스톰! 시즌2 시작이 이제 막 시작한 만큼 시즌1 성적이나 영웅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던 분들이라면 아쉬움을 달래보시시 바랍니다. 접속만해도 시즌1 결산 선물로 아서왕을 받을 수 있으니 아직 득템하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접속하세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