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신규재능 체인슬래시 멋지네!!

2017.07.26 13:43



마비노기 신규재능 체인슬래시 멋지네!!


쇼케이스를 통해 언급되었던 마비노기 신규재능 체인슬러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누적 레벨 25렙만 달성하면 던바튼 무기점에서 체인블레이드를 구입 착용하면 재능이 생성되고 퀘스트를 진행 체인슬래시 재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를 즐기는 유저라면 이번 신규재능이 반가울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상당합니다. 우선 쿨타임이라던가 시전시간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다, 공격할 때 사용되던 마나와 스태미너를 소모하지 않기에 별다른 제약없이 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 있어 특별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25렙을 달성하면 배울수 있는 마비노기 신규재능 체인슬래시! 이건 직접 해본 분들만이 그 가치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근거리는 기본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데다 마나와 스테미너는 줄어들지 않으니 사냥하는 일 또한 무척 편하니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공격만으로 충분히 편안한 사냥이 가능한 마비노기 신규재능 채인슬래시! 몹이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상관 없이 사냥 가능한 점이 사냥의 재미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단일 공격 기술도 뛰어나지만 광역 공격 기술이 상대적으로 압도적이었는데요, 토르가 기술을 배운 이후라면 무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누적레벨 25렙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던바튼에 있는 무기점이나 가까운 무기점에서 체인블레이를 구입 착용하면 바로 신규재능 체인슬래시관련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체인슬래시에 대한 스킬들을 하나씩 배워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차근차근 부족함 없이 배워 간다는 점이 특별합니다. 도망가는 적을 쫓아가는 것도 좋고, 무기를 던저 이동하는 부분등 손에 익숙해 지면 그 어느 재능보다 두각을 들어내는 재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마비노기 신규재능 채인슬래시는 도르카라고 지칭된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식입니다. 상대 공격을 흡수해 내면의 어두운 에너지를 모은 후 소비하게 되고, 체인슬래시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슬래시 재능이 특별한 부분은 다른 재능으로 도르카 에너지를 모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투아림 시스템을 통해 파티에 도움이 되는 완저회복과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까지 받을 수 있어 쏠플이든 파티든 유용한 재능입니다.






신규재능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도 빵빵합니다. 체인을 모아 마비노기 고향 북아일랜드 여행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북아일랜드 여행은 물론 맥북에어와 갤럭시S8 , 아이패드 프로까지 탐나는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휴즈럭키피티쉬 이벤트 참여를 위한 체인 획득은 매일 마비노기에 접속하는 것으로 시작 게임 접속유지를 30분 경과 할 때 마다 지급합니다. 특히 체인슬래시 시나리오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오늘의 미션 완료까지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큰 어려움 없이 참여 가능하니 서둘러 25렙 달성후 체인슬래시의 즐거움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 http://mabinogi.nexon.com/page/event/2017/0720_apply/apply.asp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