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용량 WD 외장하드 하나면 충분

2017.07.19 12:51


PS4 용량 WD 외장하드 하나면 충분



온라인게임부터 모바일 스팀게임등등 여러장르가 있지만 콘솔게임의 손맛은 어느 장르도 따라오지 못하는 듯 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저장 공간이 부족해 로딩이 느려지고 제대로 플레이 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해답 바로 WD 외장하드입니다.



PS4 펌웨어 4.5 부터는 컴퓨터를 사용하듯 외장장치에 필요한 정보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용량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이때 보다 안전하게 필요한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선 안전성을 따져보아야 합니다. 이런 점에 있어 WD에서 선보이는 스토리지 판타스틱4는 안전성이 뛰어난 세계 1위 타이틀을 가지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4를 즐기는데 있어 부족한 저장공간 확보에는 WD My Passport 가 제격입니다. 안전성과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는데다 USB포트에 연결해 펌웨어만 업데이트 해주면 되는데요, 이때 게임은 외장하드에 인스톨 되고 저장은 본체에 할 수 있기 때문에 용량걱정을 더이상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내장 SSD를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든 외장 SSD는 용량도 많고 미니멀리즘 기반으로 디자인도 예뻐서 기능과 디자인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입니다. 특히 외장 SSD의 경우 긴 로딩시간을 짧게 줄일 수 있어 긴 로딩시간이 있는 게임들을 WD 외장 SSD에 설치 해 두면 보다 빠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로 일반 플스와 WD My Passport SSD를 연결한 플레이를 영상에서 비교해보았는데요, 얼마나 WD My Passport SSD가 빠른지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외장하드로 부족하다 싶으면 내장 SSD로 교체도 가능한데요, 플스 뒤 외장하드 교체를 바꾸는 커버를 열면 손쉽게 가능하고, AS부분에 있어서도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내장하드를 WD SSD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많은 차이가 있는데다 외장하드 보다는 내장하드가 더욱 관리하기에 편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딱인 스토리지입니다.





플스 내장하드 교체시에는 WD Blue SSD로 교체한 후 PC를 통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영상을 따라 하면 누구나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니 내장하드를 교체 빠른 속도로 만나보고 싶다면 WD Blue SSD를 추천드립니다.



안전성이 뛰어난 세계 1위 WD 스토리지 판타스틱 4 는 “WD Blue SSD”, “My Passport”, “My Passport SSD”, “My Cloud” 로 나누어져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PS4 4.5부터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외장장치를 활용한 필요한 게임이나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특히  WD 스토리지 4를 이용하면 PS4 에서도 동영상 사진이나 미디어 컨텐츠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간단한 영상물을 확인도 간단히 할 수 있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점도 장점입니다.







컴퓨터 뿐만 아니라 PS4에서도 빛을 보이는 WD 판타스틱 4. 조금씩 다른 특징과 용량을 가지고 있지만, 안전성에 있어서 신뢰 할 수 있는 WD 제품이기에  믿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저장과 빠른 속도, 빠른 로딩으로 플스를 즐겨보고 싶다면 주저 말고 WD 판타스틱4와 함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