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PC 별앱플레이어와 함께

2017.07.04 16:40



리니지M PC 별앱플레이어와 함께


리니지m을 즐기는데 있어 모바일로 돌리기엔 여러 불편한 점이 있어 PC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다 별앱플레이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별앱플레이어를 활용해 플레이를 즐기니 자동사냥을 하는 일도 훨씬 수월하고, 다른 작업도 동시에 할 수 있어 편하더군요.





별앱플레이어는 리니지M 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을 PC를 활용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특히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이 아니라 큰 모니터로 화면을 보고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컨트롤에 있어서도 수월한 점이 장점입니다.




별도의 어려움 없이 별앱플레이어에 준비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 리니지M을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설치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이 사용하는 구글 아이디를 활용해 접속해야만 스마트폰과 연동해 즐길 수 있는 만큼 사용 중인 구글 아이디를 활용해 접속해야 합니다.





별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플레이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현재 클래스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기 때문에 요정이나 기사로 가면 어떨까 싶었는데요, 법사가 끌려 선택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서 고생인 줄은 알지만 그래도.. 하고 싶은걸 해야 재미있으니 말이죠.




시작과 동시에 퀘스트를 따라 진행되는 플레이는 빠른 레벨업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부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볼 때는 작은 화면에 손가락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플레이 하는게 조금은 불편했는데요, 별앱플레이어로 즐기니 확실히 보이는 것도 조작방법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즐길 때만해도 데스나이트로 변신해 칼질을 하는 모습이 참 멋있어 보였는데 말이죠. 리니지M은 일일이 몹을 잡으러 다니지 않아도 자동사냥을 이용하면 레벨업은 어렵지 않으니 다행이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레벨업도 수월하고 말이죠.





리니지M을 즐기는데 있어 이동을 하거나 PC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면 상황에 맞게 원하는 환경에 맞춰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전투를 잘 활용하면 성장하는 일은 큰 어려움 없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별앱플레이어 덕분에 스마트폰보다 PC로 하는게 더 재미있어서 문제이긴 하지만 말이죠.




별앱플레이어는 자동로그인 기능이 있어 로그인을 하는 번거로움도 없는데다 게임실행시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는 부담을 덜기 위해 작업줄 아이콘과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별홈페이지를 통한 원클릭 설치도 가능해 일일이 검색할 필요도 없어 편리하구요!




별앱플레이어를 활용해 리니지M을 즐기는 것도 편리해서 마음에 들지만 더욱 좋은건 전용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 조금이라도 아이템이 아쉬운 부분을 달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리니지M 추가쿠폰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그외 플레이를 즐기는 다른 게임들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모바일 전용으로 나온 게임들이지만 더 크고 조작하기 편리한 방법을 찾기 위해 앱플레이어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활용도 높고, 출시된 게임들 아이템 획득도 가능한 별앱플레이어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스마트폰이나 탭으로 즐기던 게임의 느낌과는 확연히 다른 재미와 편리함을 즐겨보실수 있으실꺼랍니다.

 


카카오 별플레이 다음 카페 - http://cafe.daum.net/starplayservice/e57y

공식 페이지 URL - https://starplay.game/?t_from=naver&t_from_extra=hUXNzsTi28Sq69id

별앱플레이어 다운로드 URL - https://starplay.game/star_player  





본 포스팅은 카카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