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OL 펜타스톰 계속 즐기는 이유

2017.05.22 13:28


모바일 LOL 펜타스톰 계속 즐기는 이유


모바일게임으로 즐기는 AOS장르는 온라인으로 즐기는 LOL을 따라가지 못할꺼란 생각을 한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모바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한층 편하다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요즘입니다. 그 중심에는 바로 펜타스톰이 있는데요, LOL을 즐기는 분들도 펜타스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을 듯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즐기는 펜타스톰은 실시간으로 매칭되어 친구들과 함께 혹은 랜덤으로 팀을 구성한 다른 이들과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더욱이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든 가볍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은 LOL 보다 효율적이란느 이야기들이 많을 정도 입니다.





요즘은 다른 영웅보다 반헬싱을 선택 주로 즐기고 있는데요, 원거리 딜러이면서 공격력이 여느 캐릭들보다 좋기 때문에 컨트롤 하기에도 수월합니다. 또한 어떤 영웅들과도 조합이 매력적인 영웅이기도 한데요, 크릭시와 함께 주를 이루어 선택플레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실시간대전을 통해 5v5  대전을 진행하면 매번 같은 맵을 활용해 플레이를 즐긴다고 하지만, 어떤 유저와 함께. 어떤 영웅들과 팀을 이루어 진행하느냐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을 정도 입니다. 더욱이 막타 없는 전투와 15LV의 짧고 빠른 성장은 10분 남짓한 전투 시간을 더욱 스피드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답니다.






특히 4v이 되면 각 영웅이 보유하고 있는 궁극기를 사용하고 있는데다 가상패드를 지원해 보다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어떤 경기든 큰 변수가 없는 이상 마지막까지 승부를 걸어보게 되는 욕심도 생긴다고 할까요? 전세가 언제 뒤집힐지 모르는 요소들 덕분에 모바일 LOL 이라 부르는 펜타스톰을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막타 없는 전투와 빠른 성장 및 궁극지 활용외에도 선택한 라인에 따른 아이템 구매는 펜타스톰의 긴장감을 더욱 올려주고 있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미리 설정해둔 아이템 라인을 따라 필요한 자원을 획득했을 경우 손쉬운 구매도 영웅의 빠른 성장에 한 몫 단단히 하고 있고 말이죠





모바일 LOL 펜타스톰 계속 즐기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섬세한 컨트롤이 쉽운데다 한 경기를 시작하면 한시간을 훌쩍 넘는 LOL에 반해 10분 남짓한 시간으로 한경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모바일로 즐기는 만큼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길 수 장점은 펜타스톰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강점이기도 합니다.





어찌보면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LOL 을 이야기 한다면 펜타스톰이 으뜸이 아닐까 싶습니다. 롤을 즐기는데 있어 전체적인 경기력과 함께 세심한 컨트롤을 활용한 손맛이라면 화면만 작았졌을 뿐 정교한 조작과 컨트롤을 즐길 수 있어 펜타스톰에서도  충분히 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맵의 외형이라던가 분위기가 롤과 비슷한듯 보이지만 재미라던가 긴장감 조작감에 있어 온라인 못지 않을 정도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현된 점이 더욱 강인 펜타스톰. 아무래도 온라인과 모바일이라는 큰 차이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꾸준하게 플레이를 즐기고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점인 롤의 재미를 즐길 수 잇으면서도 장소 제약 없이 언제든 즐길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롤을 즐겨하지만 온라인으로 플레이를 즐기기에 장소와 환경에 제약이 있어 아쉬움이 남는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요, 이런 부족한 점은 모바일 LOL 펜타스톰으로 풀어주니 요즘처럼 즐거운 시간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손끝으로 즐기는 짜릿함의 즐거움을 누려보고 싶다면 지금 펜타스톰을 즐겨보세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 게임즈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