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AOS게임 펜타스톰 정식 런칭

2017.04.27 22:31


모바일AOS게임 펜타스톰 정식 런칭


지코와 송민호가 홍보모델로 나서 한층 기다림을 고조시켰던 모바일AOS게임 펜타스톰이 정식런칭되었습니다. 이미 사전테스트에서 검증 맞은 높은 퀄리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대작게임의 모습을 제대로 갖춘 모습에 절로 탄성이 나올 정도 입니다.




실시간 대전을 비롯해 랭킹전, 친구대전으로 크게 나누어져 모바일 AOS 게임의 재미를 톡톡히 즐길 수 있는데요, 지난 CBT 이후 기다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탄탄한 구성과 재미로 짜여진 모습입니다. 그래서인지 틈만나면 대전모드에 접속 다른 유저와 타워를 부수는 재미에 푹 빠져있을 정도이니 말이죠.





정식런칭 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보유한 영웅은 반헬싱과 조운에 한정되었지만,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숫자가 많아 플레이를 즐기는데 부담은 없을 정도였습니다. 현재 즐길 수 있는 영웅 중에서 반헬싱과 크릭시를 주로 선택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근딜과 원딜의 운영은 많은 점이 다르다는게 절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플레이 방식은 AOS장르 게임을 즐겨봤던 분들이라면 큰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상대 타워를 부수는 팀이 승리하게 되면 5vs5 매칭의 고퀄리티 그래픽의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보다 넓은 시야와 원하는 곳을 미니맵을 확대해 확인 가능하고, 영웅들이 사용하는 스킬이 3개가 주어지면서 특징만 잘 알아둔다면 운영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정도 입니다.





실시간 매칭도 빠른데다가, 경기에서 활약에 따른 MVP가 되면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배가 될 정도 입니다. 런칭 전부터 초호화 성우진과 퀄리티 높은 배경음악등 신경쓴 부분들이 많은 부분들이 플레이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인지가 될 정도로 쉽고 재미있지만 접근성은 한결 쉬워져 펜타스톰의 인기는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정릭론칭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선 오는 5월 2일까지 풍문으로 들었소, 너의 론칭 소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론칭 소식 공지 링크를 복사해 이용 중인 SNS에 링크와 론칭소식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한데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공식페이지를 방문하면 모바일AOS게임 펜타스톰 정식 론칭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가 한 두개가 아닌 것을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게임아이템부터 문화상품권에 이르기까지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 정도의 선물이 걸려 있어 조금만 신경써 챙기기만 하면 두둑한 선물을 챙길 수 있습니다.




정식 론칭과 함께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 외에도 홍보모델로 나선 지코와 송민호의 새로운 영상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론칭 전에도 두사람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상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번에도 두사람의 케미는 기본 팀을 이뤄 즐기는 펜타스톰의 특징을 잘 어필하고 있습니다.





영상속에서 직접 노래도 부르면서 실시간 5:5 팀플레이를 이야기 하는 지코와 민호.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플레이를 즐기는 묘미를 잘 표현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 속에서 들리는 두 사람의 노래도 펜타스톰의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얼마나 잘어울리던지 역시 대작게임은 뭐가 달라도 다르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바일AOS게임으로 언제 어디서든 시간만 있다면 즐길 수 있는 장점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 없을 정도인 펜타스톰. 매칭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어 PC방을 가지 않아도 일부러 시간을 내지 않아도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기에 좋은 딱 좋은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바일AOS게임의 새로운 바람이 될 대작게임 펜타스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기에 손색이 없을 정도인만큼 AOS장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론칭 기념 풍성하게 열리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 선물도 챙기는 센스도 잊지 마시구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