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게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 사전예약

2017.04.19 22:17


대세게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 사전예약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이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지난 17일 넷마블은 공성전을 위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해 첫 번째 공성전이 4월 30일에 열린다고 알렸는데요, 레볼루션의 꽃이라고 할 만큼 거대한 전장의 모습은 어떨지 벌써부터 많은 혈맹들과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공성전은 레볼루션 최고의 형맹을 가리는 방법으로 지역별 존재하는 성을 놓고 혈맹간에 벌이는 경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성전에서 승리하여 성을 차지하면 해당 성에 속하는 영지의 세금이라던가 아이템 구입등 다양한 메리트를 얻을 수 있어 혈맹이라면 꼭 참여해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레볼루션에서 참여 가능한 성은 글루디오와 디온 두 군데입니다. 4월 30일 첫 공성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21시 30분부터 22시까지 30분동안 진행되며, 21시 20분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공성측이나 수성측 어느쪽이라도 승리조건을 달성하면 그 즉시 공성전이 종료됩니다.





4월 30일이 시작되는 첫 공성전. 과연 어떤 혈맹이 공성전 첫 승리를 가져갈지 무척이나 기대되는데요, 업데이트 전 사전등록자 숫장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만큼 잠시 휴면기를 가졌던 유저분들도 이번 기회에 참여 두둑한 보상을 챙겨보시고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세게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 사전예약 관련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레볼루션 최초 성혈 및 혈맹원 중 추첨을 통해 24개 혈맹에게 50,000블루다이아는 기본 각 서버별 혈맹원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의 유저에게 삼성 갤럭시 S8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공성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참여한 인원에 따라 보상이 주어집니다. 50만 용사를 달성하면 10만 아데나를. 100만 달성시 S~SR 등급 장비 소환상자. 그리고 200만을 돌파하면 마프라의 가호와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추가로 주어지는데요 현재 150만명이 넘은 만큼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이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는 만큼 서둘러 참여하셔야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최적의 전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페이스북 영상을 확인한 후 친한 친구를 소환해서 전략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갤럭시 S8을 지급합니다. 큰 어려움 없이 친구를 소환만 해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기 아쉬운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적의 전략 이벤트 참여 :  https://www.facebook.com/netmarble/videos/1270903966292216/






김명민의 웹드라마 공성전편 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김명민의 유쾌한 모습과 함께 종족으로 변신한 인물들이 앉아 있는데요, 왜그렇게 다크엘프의 모습이 짠하게 느껴지는지!!!!





오는 4월 30일 열리는 공성전 이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신규 필드보스 마샤를 비롯해 오만의 탑이 확장되었고,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진행되었고 여러 문제들이 보완되어 한층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클래스 스킬 밸런스가 수정되었는데요, 이부분의 경우 지속적으로 밸런스가 수정될 것으로 보여 마음에 쏙 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글로벌 매출 1위 달성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 점이 여기서도 보이는데요, 삼성전자 협업은 물론 3개월만에 5000억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역시 대세게임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번에 공성전까지 업데이트 되고 나면 얼마나 위용이 높아질지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하는군요.





인게임 이벤트로 벚꽃만지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션 수행에 따른 획득 포인트롤 소모해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필요한 아이템도 있지만 완주할 때 마다 주어지는 보상 중 5의 배수가 될 때 마다 마프르의가호와 레드다이아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현재 6회까지 완주한터라 15회 완주까지 열심히 달리는 중입니다





대세게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 사전예약과 함께 놓치면 아쉬운 TVCF! 직장에서 일어날 법한 일을 재미있게 구성한 점이 특징인데요, 김상중과 에릭 그리고 김명민의 조합이 즐겁기만 합니다. 출시부터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번 첫 공성전에서 어느 혈맹이 승리를 거머쥘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