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어플 추천 올윈

2017.03.25 21:42



유용한 어플 추천  올윈



공연이나 팬미팅 여행등 여러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문화상품을 다루는 유용한 어플이 올윈이 론칭되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문화 경험 체험이 가능한 만큼 가치가 더욱 높아지는데요, 감성적이면서 직관적인 스토리텔링 중심의 올윈 상품 큐레이션이 무척이나 매력적입니다.




유용한 어플 추천 올윈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무료 다운로드와 설치가 가능합니다. 지난 2월 1일에는 IOS 공식 출시로 서비스가 확대되어 어떤 기종이든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가 확대되었습니다.






문화생활을 즐기는데 있어 더욱 유용한 어플인 올윈은 공동구매와 경매가 함께 어우러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여럿이 함께 모여 원하는 상품의 프라이스를 직접 정하고 구매하는 방식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그저 그런 공연들이나 문화 행사만 준비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술탄오브더디스코와 장기하의 얼굴 콜라보 공연이라던가 잘 알려진 힙합공연등등 관심을 가질 만한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미리 정해진 공연 티켓 가격을 주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참여해 가격을 정하는 방식으로 올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준비된 공연들을 들여다 보면 롤링 22주년 기념공연으로 진행되는 수란X 마이큐 조인트 콘서트와 박준우식 유러피안 다이닝 오프터 디너 초대권.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수제 초콜릿 제작에 이르기까지 관심 가질만한 여러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는 점이 올윈의 특징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공연에 대한 정보는 보다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궁금증을 해고하기에 충분합니다. 입찰 가능한 기간은 얼마나 남았는지, 몇며이안 관심을 보이고 있는지. 그리고 준비된 수량은 얼마인지 여부도 한눈에 파악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어플 추천 올윈에서 마음에 드는 공연의 경우 MAX와 MIN 금액을 확인하고 본인이 원하는 가격대를 선택하게 됩니다. 낙찰발표가 진행되면 결제가 진행되며 공연 당일 흥겹게 공연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이때 낙찰 가격 책정에 있어서도 올윈만의 특별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용한 어플 어플 추천 올윈은 한정된 수량에 따라 최저 낙찰된 금액으로 모든 인원의 최종 금액을 결정하게 됩니다. 즉 50장의 티켓이 있다고 가정할 경우 1등부터 49등까지 차이나는 큰 금액들이라고 할지라도 마지막 50번째 낙찰된 금액으로 최종 금액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즉 1등부터 49등까지 마지막 낙찰자 보다 높은 낙찰가를 적어냈다고 할지라도 50번째 낙찰자가 적어낸 금액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문화공연 외에도 이전에 진행되었던 공연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며, 앞으로 준비된 공연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어 원하는 공연에 대한 비용을 어떻게 책정하고 선택하면 될지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기도합니다. 물론 가격 책정에 있어 온전한 판단은 개인의 몫이지만 말이죠.






올윈 앱 론칭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올윈 앱을 다운받고 첫 로그인을 한 신규회원 선착순 만명에게 100% 비타오백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2월 6일 시작해 아직 충분히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는 어플도 다운받고 비타500의 즐거움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