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로스트타임 속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즐기는 로스트테일

반응형



로스트타임 속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즐기는 로스트테일 


지난 16일 JTBC에서 방송된 로스트타임을 보신 분들 많으시죠? 걸그룹 트와이스가 등장해 주어진 300분 안에 사라진 동화속 아이템을 찾아서 진행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알고보면 로스트테일이 가지고 있는 게임관을 소재로 제작된 예능입니다. 로스트타임에 등장하는 탈 것이나 코스튬, 펫등 여러 아이템들이 실제 로스트테일에 등장하는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기며 방송을 보다 보면 더욱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걸그룹 트와이스와 즐기는 로스트테일은 필드를 기반으로 퀘스트를 따라 캐릭터를 육성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시작 전 볼빨간 사춘기가 부른 OST  "Hello" 곡은 플레이를 시작 하기 전 메인화면에서 들을 수 있는데요, 오직 로스트테일에서만 들을 수 있다는 점!!




드 넓은 필드를 오가면서 즐기는 플레이가 기반이지만 동화속 나라 주인공이 된 것 처럼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NPC 와의 대화들이 플레이를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저들간에 실시간 채팅으로 즐기는 이모티콘의 경우 NPC 들도 편하게 사용하고 있으 친근감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단순히 캐릭터를 육성한다는 재미를 넘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함께 공감대를 만들어 가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로스트테일을 계속해서 즐기게 되는 이유를 꼽는다면 판타지 풍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배경을 이루고 있다는 점외에도 파티플레이등을 통한 경쟁보다 함께 플레이를 즐기는 힐링형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입니다. 실로 유저들간에 보이지 않는 경쟁을 조장해 스트레스를 받기 보다 이모티콘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도움을 주고 받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강점 입니다.




물론 어느 정도 경쟁심리는 필요한 만큼 필드에서는 보다 여유롭고 힐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지만, 아레나를 통해 강한 유저라던가 자신과 비등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와 실력을 가늠할 수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적당한 경쟁심은 캐릭터를 육성하는데 좋은 자극제가 되는 만큼 PVE와 PVP의 적절한 조합이 로스트테일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퀘스트에 따른 필드 전투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특수 던전이라던가 정예던전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 또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 입니다. 캐릭터가 성장할 수록 그에 따라 소모되는 자원이 많은 만큼 하루에 제한된 횟수만 참여 가능한 던전의 경우엔 꼼꼼히 챙겨주는 세심함도 필요로 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즐기는 로스트테일의 또다른 매력은 하나의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전직을 통해 보다 원하는 클래스에 한걸음 다가간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직업에 따른 공격력이나 사용하는 스킬이 다른 만큼 어떻게 육성을 시킬 것인지에 대해 멀리 생각하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배경을 바탕으로 필드를 오가며 플레이를 즐기는 로스트테일. 혼자는 외로운걸 어떻게 알았는지 펫 시스템을 도입해 최대 3마리 펫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펫은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원하는 성향에 따라 선택 성장시켜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인게임 및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는 로스트테일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요소이기도 한데요, 현재 새해를 맞이한 이벤트와 걸그룹 트와이스가 등장하는 로스트타임 본방사수 이벤트! 그리고 최고 공략글에 투표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그냥지나치지 말고 공식카페를 둘러보고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간혹 로스트테일을 즐기고 싶으나 사전등록도 하지 않아 맨땅에 해딩하는게 걱정된다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뒤늦게 시작한 분들에게도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런칭 쿠폰이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니 주저 말고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넥스트무브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