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실제유저모델 개념이벤트 진행

2017.01.21 01:19



천명 실제유저모델 개념이벤트 진행 


얼마전 1000vs1000 대전으로 많은 유저들의 즐기고 있는 천명에서 개념 가득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대상부터가 남달랐는데요, 천명을 즐기는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로 천명을 즐기는 유저가 본인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사진을 찍어 보내면 해당 사진을 활용해 천명에서 광고를 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가게 이름과 본인이 나온 사진을 보내면 해당 사진을 확인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배너를 제작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진행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운여시 어려움을 겪는 부분중 가장 큰 부분이 홍보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숫자를 헤아리기 힘들만큼 수 많은 유저가 플레이 하는 천명 배너로 나가면 그 효과가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사업자에게만 광고 모델로 선장하는 것 외에도 희귀 탈것과 문자 정모지원 그리고 문파전원 희귀 의상까지 같은 문파원에게도 충분한 보상이 이루어졌다. 유저 입장에서는 개인사업자가 아니라도 슬퍼할 이유가 전혀 없었던!!! 그러던 얼마전 당첨자 발표가 공지되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6명에 대한 발표와 함께 응모한 사진으로 광고가 제작되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궁금증을 안겨 준 광고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지금도 페북에 가면 타이틀 이미지로 편집되어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흐뭇할 정도입니다.





공개된 6명의 주인공 포스터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전문가를 방불케하는 손놀림과 포스가 특별한데요, 천명에서 사용하는 닉네임이 각기 매력적인 특징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닉네임과 포스가 느껴지는 모습은 확연히 천명에서만 볼 수 있는 훈훈한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다른 세 주인공의 포스터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실제유저모델인 개인사업자에게는 홍보를 해주는 훈훈함은 물론 천명이라는 게임이 단순히 즐기는 것이 아니라 나눌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이벤트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어디에서든 최선을 다하는 사장님들!! 이번 천명 이벤트를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존에 키우던 캐릭터를 잠시 두고 서브캐릭터를 키우고 있는 중인데요, 잠시 접속을 안한사이 오프라인 경험치라 어마어마하게 쌓였습니다. 은자 수령이나 다이아 수령을 하면 좀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지만, 아까운 마음에 무료수령으로 오프라인 경험치를 획득 퀘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천명은 퀘스트를 따라 자동이동 및 자동전투가 가능하기 때문에 플레이를 즐기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덕분에 메인캐릭을 두고 소소하게 서브캐릭을 키우는 일이 어렵지 않은 부분입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빨리 성장할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안가더라구요. 역시 본캐가 최고인지라 !!!







시즌2 서버워를 맞이해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천명. 실제유저모델을 활용한 개념이벤트를 진행할 정도로 유저들과의 관계를 좁히고 귀기울이는 모습 덕분에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듯 합니다. 1000vs1000이라는 경이로운 숫자를 가지고 있는 천명. 앞으로도 이번 처럼 좋은 이벤트가 자주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포스팅은고료를지원받아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