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뼈경차 올뉴모닝 감탄사 연발!

2017.04.22 20:37

통뼈경차 올뉴모닝 감탄사 연발!


2017년 1월 4일 기존에 알 던 모닝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름 역시 올뉴모닝으로 출시되어 기대감을 더욱 올려주었는데요, 바람이 불면 쓰러질까 휘청이던 경차가 아닌 통뼈경차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출시 소비자들의 시건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여러 달라진 점을 이야기 하기 전에 1순위인 사항은 바로 통뼈경차라는 점입니다. 동급 최고 자체 안전성을 위해 뼛속부터 더욱 단단해졌다는 점인데요, 말 그대로 더욱 단단해져 안전성도 올리고 바람 불면 휘청인다는 기존 인식을 싹 바꿔주는 특별함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 통뼈경차 올뉴모닝은 기존에 경차 구매를 망설이게 했던 안전성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해주었는데요, 초고장력강판 적용으로 차체 안전성을 강화한 점은 물론 주요 충돌부위 냉간/ 핫스탬핑 적용으로 비틀림 정강성이 최대로 되어 차체 밖으로 가해지는 비틀림에 대한 강도를 강화한 점이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올뉴모닝의 안전성을 더욱 높여줄 초고장력 강판은 동일한 무게와 두께의 일반 강판에 비하여 훨씬 뛰어난 강성을 가진 강판을 이약 ㅣ합니다. 동일한 무게의 자동차라고 할 지라도 초고장력 강판으로 구성된 자동차는 일반 철판으로 만들어진 자동차 보다 훨씬 높은 강성을 갖게 된다는 점으로 안성성을 무려 44%나 올려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경차하면 콤팩트함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올뉴모닝은 가성비에 있어서도 단연 압도적입니다. 경차가 가지고 있는 장점은 살리고, 안전성부분까지 해결해 선택하는데 있어 망설임을 확 줄여준 부분입니다. 이는 올뉴모닝이 보여주는 통뼈경차 프레임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올뉴모닝 공식 런칭일은 오는 1월 17일 화요일에 진행됩니다. 프리런칭시에는 준비된 색상이나 특징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 가능한데요, 화이트메탈을 기본으로 블랙레드라던가 화이트라임, 베이제메탈이 이르기 까지 원하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점이 강점입니다.





외부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내 디자인 역시 많은 것들이 달려졌는데요, 2017 올뉴모닝의 경우 수평 실내 및 각종 조작버튼으로 더욱 편리해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전성만 높인 것이 아니라 트랜드에 맞춘 새로운 모습으로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감탄사를 연발하는 스마트컴팩트 올뉴모닝 런칭을 앞두고  TV광고도 진행 중인데요, 심은경, 박정민, 진경의 일상을 이야기 하고 있어 더욱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특히 박정민이 해피뉴모닝을 외치며 자신의 차량을 기분 좋게 닦는 장면은 왠지 공감가는 기분이 절로 든다고 할까요?






자신의 차량을 몰고 나가며 뿌듯해 하는 심은경의 모습 또한 달라진 올뉴모닝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외관외 실내까지 달라진 부분을 느끼는 모습이 고스란히 전해질 정도이니 말이죠.



<영상>


스마트컴팩트 올뉴모닝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오는 1월 17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기존 경차가 가지고 있던 아쉬움을 한번에 날려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차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변화된 올뉴모닝의 매력들을 잊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기아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IT 기기 리뷰/기타